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키몽 Oct 28. 2017

당일치기 해외여행, 가볼만한 곳 BEST 3

해외여행도 당일치기로!

해외여행도 당일치기로 충분히 다녀올 수 있는데요. 아침 비행기로 출발하여 밤 비행기로 돌아오면, 몇 시간 만에 알차게 둘러보고 올 수 있습니다. 물론 저가항공이나 저렴한 티켓을 파는 날짜를 선택하면, 비싼 돈이 들지 않고도 기분 전환을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당일치기 해외여행은 일단 비행 거리가 가까워야 좋은데요. 2~3시간 거리에 있는 곳이 적당합니다. 면세점, 해외 맛집, 쇼핑을 알차게 끝내고 돌아올 수 있는 당일치기 해외여행 BEST 3 목적지를 소개합니다.


1. 오사카


서울 인천을 출발하여 오사카에 도착하는 비행시간은 대략 1시간 40분에서 2시간 정도 소요되는데요. 오사카에서 가볼만한 곳으로는 오사카성, 도톤보리, 우메다 공중정원 등이 있습니다. 일본의 다른 도시인 도쿄나 후쿠오카 등도 당일치기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피치항공


일본 저가항공인 피치항공을 기준으로 검색해보면, 출발편은 아침 7시 30분 비행기로 인천을 출발하여 오사카에 9시 10분에 도착합니다. 그리고 오사카 여행을 마치고 밤 7시 55분 비행기를 타고 출발하면, 인천에 밤 9시 55분에 도착하는 스케줄이 나옵니다. 당일치기로 충분한 여행 시간을 확보할 수 있는 스케줄이죠~! 티켓 비용은 왕복 20만원 이하로 구매 가능하며, 날짜가 잘 맞으면 15만원대 이하로도 가능합니다.


2. 홍콩


홍콩은 일본이나 대만에 비하면, 비행시간이 조금 더 걸리지만 충분히 다녀올 수 있는 스케줄이 나오는데요. 홍콩은 역시 쇼핑인데요. 빅세일 시즌에 맞춰서 다녀오면 좋습니다. 침사추이, 소호, 센트럴 등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겠죠~!


홍콩익스프레스


홍콩의 저가항공사인 홍콩익스프레스를 기준으로 비행기 티켓을 살펴보면, 출발 시간은 새벽 6시 25분 비행기로 출발하여 홍콩에 9시 55분에 도착이 가능합니다. 돌아오는 비행기는 밤 6시 45분 혹은 밤 11시 45분 비행기를 타고 돌아오면, 홍콩에서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으로 돌아오는 비행기 값은 0원이네요. 총 15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3. 타이페이


대만의 타이페이는 인천에서 2시간 30분~50분 정도 비행시간이 소요됩니다. 충분히 당일치기 여행지로 고려될 수 있는데요. 타이페이에서 가볼만한 곳으로는 101빌딩, 중정기념당, 용산사,  화산1914 등이 있습니다.


에바항공


대만 항공사인 에바항공을 이용하면, 인천 아침 7시 비행기로 타이페이에 8시 50분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돌아오는 비행기는 밤 8시 25분 출발하여 밤 11시 55분에 인천에 도착합니다. 타이페이 당일치기 여행을 충분히 할 수 있는 시간이 확보되는데요. 가격은 보통 25만원~30만원 사이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태국 여행에서 꼭 먹어야 할 길거리 음식 TOP 5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