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래블바이크뉴스 Nov 03. 2017

유레일패스 20% 할인받고 크리스마스 유럽여행 떠나기!

오는 12월 31일까지 구입하는 모든 유레일패스 20% 할인 혜택

겨울의 유럽은 상대적으로 항공, 숙박 비용이 저렴해 비수기 여행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사진/ 유레일 페이스북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겨울은 유럽여행 비수기로 여겨지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한 항공, 숙박 비용으로 저렴한 여행이 가능하고 관광지가 덜 붐비기 때문에 더욱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런 이유로 겨울 유럽여행은 진정한 여행 마니아들이 떠나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에 유레일이 올겨울 유럽여행과 2018년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모든 유레일 패스를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유레일 패스는 유럽 내 최대 28개국의 철도 및 페리 네트워크를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철도 패스권으로, 자신만의 유럽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자유 여행자들에게 최적의 교통 패스다.

유레일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구입하는 모든 유레일패스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유레일 페이스북

이번 20% 할인 프로모션은 모든 유레일 패스에 적용되며, 원 컨트리 패스(유럽 내 1개국에서 사용)는 약 49유로부터 셀렉트 패스 (유럽 2~4개국에서 사용)는 106유로부터, 글로벌패스(최대 29개국에서 사용)은 245유로부터 시작한다.


유레일패스는 구매 후 최대 11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으므로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 구매해 경비 절약이 가능하다.


유럽은 작은 도시까지 철도 네트워크가 촘촘하게 이루어져 있어 기차를 이용하면 효과적으로 여행할 수 있다. 수화물에 대한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것, 도시 중심부에서 중심으로 이동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유레일패스는 유럽 내 28개국 철도 및 페리 네트워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철도패스다. 사진/ 유레일 페이스북

이밖에도 유레일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페리와 유람선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관광지 입장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레일플래너 앱’을 활용하면 기차노선도와 시간표 조회 및 주요 도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유레일 패스는 유레일 홈페이지와 유레일과 계약 맺은 여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겨울시즌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11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시작하는 크리스마스 마켓에 주목해보자.

올 겨울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유럽 3대 크리스마스 마켓인 스트라스부르, 뉘른베르크, 빈을 포함하는 일정을 계획해보자. 사진/ 유레일 페이스북

유럽 3대 크리스마켓 중 하나인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마켓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500년의 깊은 역사가 있다. 30m 높이의 거대 트리가 설치되며, 올해는 11월 24일부터 12월 24일까지 열린다.


독일의 뉘른베르크 크리스마스 마켓은 400년 전통을 가졌으며, 독일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켓으로 유명하다. 구시가지에 약 200개의 상점이 열리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12월 1일부터 12월 24일까지 열린다.


오스트리아의 빈 마켓은 합스부르크 왕궁에서 시청사까지 150여 개가 넘는 상점과 스케이트장이 운영된다. 올해는 11월 11일부터 12월 26일까지 열린다.


윤서연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작가의 이전글 11월에 가볼만한 지구촌 여행지 톱 6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