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위한 해저탐험, 아빠를 위한 액티비티, 엄마를 위한 쇼핑까지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우리나라 여행자들이 호캉스 여행지로 즐겨 찾는 괌은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행지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잠시 호텔의 안락함을 떠나 모험이 가득한 괌 추천 여행지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괌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해저 탐험이다. 해저 속에서 깨끗하고 아름다운 괌의 바다를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완벽한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괌은 연중 27~30도의 온도를 유지하고 있고 수심 49m까지 내려다 볼 수 있는 열대바다로 청정 바다를 경험하기 최고의 장소이다.
2차 세계대전 때 일본군 진지로 사용된 건비치를 방문해보거나, 스노클링은 물론 다양한 해양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투몬만 해양보호구역을 가보는 것도 추천된다. 이와 함께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볼만한 수중전망대에서는 힘들이지 않아도 많은 수중 생물들을 만날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이다.
휴식을 취하는 아빠들을 위해 즐길 수 있는 골프 체험도 빼놓을 수 없다. 괌에서는 각자 자신의 수준에 맞는 골프 코스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여행지이다. 골프의 거장들이 설계한 골프코스를 둘러보며 괌의 풍경을 즐겨볼 수 있다.
북쪽에 위치한 데데도와 남쪽의 탈로포포까지 우거진 정글, 초록잔디, 아름다운 바다 절경을 배경으로 7개의 코스를 둘러보자. 특히 괌은 각 호텔에 있는 컨시어스 데스크를 통해 골프장 예약과 픽업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쇼핑을 즐기는 여행자라면 샵 괌 e-페스티벌을 놓치지 말자. 괌은 모든 제품을 면세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여행지로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투몬지역에는 3개의 대형 쇼핑몰과 아기자기한 상점이 즐비하게 있어 부족함이 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괌의 쇼핑 스팟과 할인쿠폰을 자동으로 발행해주는 샵 괌 e-페스티벌 모바일앱은 여행자는 물론 현지인까지 두루 사용하는 쇼핑 필수품으로 자리를 잡았다. 다양한 명품브랜드부터 전통공예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쇼핑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쇼핑해보자.
쇼핑을 즐겼다면 먹거리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보자. 괌은 독특한 섬 요리문화가 발전한 여행지이다. 여기에 미국은 물론 스페인, 동남아시아의 식문화가 더해져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미식의 천국이다.
특히 레드라이스, 켈라구엔, 피나딘 소스 등 이름도 생소한 요리를 찾아 괌 미식이 주는 신선함으로 괌 여행을 떠날 수 있다.
괌에서는 모든 지역이 해가 질 때부터 그 아름다움이 두 배가 된다. 더불어 괌을 즐길 수 있는 재미도 두 배가 되어 여행자를 설레게 한다. 특별한 식사를 곁들일 수 있는 댄스디너쇼는 물론,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칵테일쇼, 평화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로컬뮤지션들의 연주까지 다양한 나이트 라이프를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양광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