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소시작 5기] 사업가를 위한, 브랜딩 독서모임 모집

핑크펭귄, 소셜 비헤이비어, 나음보다 다름 책과 함께합니다.

by 셋이추는춤 박수연


Artboard 16 copy@3x-100.jpg
Artboard 17 copy@3x-100.jpg
Artboard 18 copy@3x-100.jpg
Artboard 19 copy@3x-100.jpg
Artboard 20 copy@3x-100.jpg
Artboard 34@3x-100.jpg
Artboard 35@3x-100.jpg
Artboard 35 copy@3x-100.jpg



“고객이 반응하는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이번 시즌에는 브랜드의 핵심 고객을 점검하고, 브랜드의 차별성을 함께 설계합니다.



1. 이런 대표님을 모십니다.

- 기억에 남는 브랜드로 도약하고 싶다.

- 고객 입장에서 브랜드를 점검하고 싶다.

- 브랜드의 차별화를 만드는게 고민이다.



2. 5기 주제: 브랜드 핵심 고객과 차별화 설계하기

① 1차 《핑크펭귄》: 왜 브랜드에 ’핵심 고객‘과 ‘차별화’가 필요한가?

② 2차 《소셜 비헤이비어》: 시몬스 사례를 중심으로 ’고객 행동 이해‘하기

③ 3차 《나음보다 다름》: 브랜드 ‘핵심 고객’과 ‘차별화’ 만들기



3. 모임 안내

- 구성: 독서모임 3회 + 선택 모임 1회 (총 4회)

- 일정: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7:30~10:30

- 6/25(수), 7/30(수), 8/27(수), 4차 모임은 협의

- 장소: 마포구청역 부근 카페 ‘타티(tati)’

- 참가비: 160,000원 (VAT 포함)

- 소통은 카카오톡 채팅방을 통해 진행되며, 매 회차 이틀 전 발제문을 공유 드립니다.



4. 신청 방법

- https://trifordance.com/41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 양질의 대화를 위해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책과 대화로, 브랜드에 소용돌이를 일으킬 대표님을 기다립니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