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펭귄, 소셜 비헤이비어, 나음보다 다름 책과 함께합니다.
1. 이런 대표님을 모십니다.
- 기억에 남는 브랜드로 도약하고 싶다.
- 고객 입장에서 브랜드를 점검하고 싶다.
- 브랜드의 차별화를 만드는게 고민이다.
2. 5기 주제: 브랜드 핵심 고객과 차별화 설계하기
① 1차 《핑크펭귄》: 왜 브랜드에 ’핵심 고객‘과 ‘차별화’가 필요한가?
② 2차 《소셜 비헤이비어》: 시몬스 사례를 중심으로 ’고객 행동 이해‘하기
③ 3차 《나음보다 다름》: 브랜드 ‘핵심 고객’과 ‘차별화’ 만들기
3. 모임 안내
- 구성: 독서모임 3회 + 선택 모임 1회 (총 4회)
- 일정: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7:30~10:30
- 6/25(수), 7/30(수), 8/27(수), 4차 모임은 협의
- 장소: 마포구청역 부근 카페 ‘타티(tati)’
- 참가비: 160,000원 (VAT 포함)
- 소통은 카카오톡 채팅방을 통해 진행되며, 매 회차 이틀 전 발제문을 공유 드립니다.
4. 신청 방법
- https://trifordance.com/41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 양질의 대화를 위해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책과 대화로, 브랜드에 소용돌이를 일으킬 대표님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