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립닷컴 Jul 04. 2019

국내 호캉스 호텔 추천 5!

국내 주말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여기에서!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든 7월, 습하고 더운 날씨를 피해 호텔에서 쾌적하고 편안한 주말을 즐겨보세요. 멀리 해외로 나가지 않아도, 따로 휴가를 내지 않아도 1박 2일의 주말을 활용한 호캉스로 지친 일상에 힐링을 선사하고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또한 식사와 스테이, 휴식과 에너지 충전까지 호텔 안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는데요. 무더위는 잊고 시원하고 쾌적한 주말을 보낼 수 있는 호텔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1.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Novotel Ambassador Seoul Dongdaemun Hotels & Residences)

@Trip.com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은 쇼핑, 엔터테인먼트, 문화가 공존하는 동대문에 위치한 글로벌 호텔 그룹 아코르호텔의 노보텔 브랜드 호텔로써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흥인지문의 처마를 모티브로 모던하게 재해석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데요. 331개의 호텔 객실과 주방시설을 갖춘 192개의 레지던스가 있습니다.

             

@Trip.com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실내수영장/ 루프톱 야외수영장)


또한 호캉스 필수템! 수영장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동대문의 수영장은 실/내외로 운영되고 있답니다. 20층 피트니스 센터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은 유리천장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채광을 받으며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기 제격입니다. 또한 루프톱 야외수영장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도심 한복판의 전망을 바라보며 진정한 도심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뿐만 아니라 지하철 2,4,5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서 나와 도보 3분이면 닿을 수 있어 접근성 또한 좋습니다. 대중교통으로도 편하게 다녀올 수 있어 부담이 없습니다.

대문의 화려한 야경과 함께 호캉스를 완성하고 싶다면,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동대문과 함께하세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예약 바로 가기



2. 제임스 조이스 호텔 엘리트 서울 (호텔더블에이)

James Joyce Coffetel Elite Seoul (Hotel Double A Seoul Myeongdong)


@Trip.com 제임스 조이스 호텔 엘리트 서울 (호텔 외관/디럭스 퀸룸 씨티뷰)

제임스 조이스 호텔 엘리트 서울은 1959년 개관한 아스토리아 호텔의 새로운 이름인데요. 충무로의 랜드마크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켜온 아스토리아 호텔을 신축하여 2018년 새롭게 개관했습니다. 충무로역에 위치하고 있어 명동과 남대문 등의 서울시내 관광을 즐기기 편리하며 호텔 맞은편에 리무진 버스 정류장이 있어 공항으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호텔과는 달리 북유럽풍의 빈티지 브랜드로 유명한 까사알렉시스와 영국 디자이너 티모시울튼의 가구와 조명, 소품들이 호텔과 객실을 채우고 있어 안락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선사하는데요. 아늑한 객실에서의 휴식은 물론, 친절한 서비스와 수준 높은 어메니티가 만족을 더한답니다. 


@Trip.com 제임스 조이스 호텔 엘리트 서울

서울 N 타워를 감상할 수 있는 14층의 어 뷰&테라스와 맨해튼 키스, 이탈리안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1층의 칼리체, 서울 3대 탕수육 집인 지하 1층의 대가방에서 미식까지 알차게 즐기세요.


* 제임스 조이스 호텔 엘리트 서울 예약 바로 가기



3.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Holiday Inn Express Seoul Hongdae

@Trip.com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호텔 외관/코너 룸 더블침대)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호텔은 홍대와 연남동 사이에 있어서 서울의 젊음을 느끼기에 제격인데요. 호텔 곳곳에는 제주에어의 비행기 모형과 지도가 있어 귀여운 느낌을 자아낼 뿐 아니라 비행기 모형을 배경으로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방문을 기념하는 사진을 남길 수도 있답니다. 호텔의 비즈니스센터에서는 와이파이와 노트북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객실과 깨끗한 화장실, 작은 테이블과 소파, 미니 냉장고 등 필요한 건 알차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7층의 레스토랑에서 베이커리와 샐러드, 시리얼과 주스, 과일과 요구르트, 밥과 반찬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조식과 함께 하루를 든든하게 시작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열정과 에너지 넘치는 홍대에서 주말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를 추천합니다.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예약 바로 가기



4.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Ramada Encore by Wyndham Busan Haeundae

@Trip.com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호텔 외관/패밀리 트윈룸)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호텔은 부산 지하철 해운대역과 가까이 위치하고 있을 뿐 아니라 해운대 시외버스터미널이 근처에 있어 부산으로 여행을 올 때 편리하게 접근이 가능한데요.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호텔은 2017년 오픈한 윈덤 그룹의 글로벌 브랜드 호텔로 친절한 서비스와 쾌적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늑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객실에서는 푹신한 침구와 매트리스가 여행객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며 조식 뷔페 레스토랑을 비롯하여 피트니스센터와 코인세탁실 등 부대시설을 투숙하는 동안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해운대가 도보 500m 거리에 있어 쉽게 오갈 수 있으며 근처의 관광명소와 맛집, 카페 등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여름 휴가지로 사랑받는 해운대에서 호캉스를 만끽하고 싶다면,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호텔을 기억하세요.


*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예약 바로 가기



5.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 

Hidden Cliff Hotel and Nature

@Trip.com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우리나라의 이국적인 여행지로 제주도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그 중에서도 SNS에서 한번쯤은 보았을 빼곡한 숲속 가운데 자리한 인피니트풀로 시선 강탈, 반사적으로 스크랩 버튼을 누르게 하던 곳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 입니다. 바다전경 보다 더 시원하고 신비로움을 자랑하는 곳으로 젊은층에게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인데요.


@Trip.com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눈에 띄는 점은 생태마을에 위치한 호텔로 한국반딧불이연구회 지정 제1호 반딧불이 보호지역이라는 겁니다. 뿐만 아니라 엉또폭포, 논짓물, 깻깍 주상절리, 예래천을 포근하게 감싸 안고 있는데요. 호텔 명칭 그대로 자연이 숨겨둔 보호지역에 들어온 느낌입니다. 

이렇게 자연으로 빚은 250개의 객실과 국내 최대 47m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어 호텔 어느 곳에 있던 건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여름 기간에는 '글로우 풀 파티(Glow Pool Party)를 열어 매일 밤 DJ 공연과 레이저 쇼가 펼쳐집니다. 낮에는 자연 속에서 휴식을 즐기기에 충분하고, 밤에는 화려하고 감각적인 파티가 펼쳐지는 곳, 건강한 휴식과 즐길거리가 공존하는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야 말로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랍니다.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 예약 바로 가기



습한 날씨와 무더위로 불쾌지수가 높아지기 쉬운 7월인데요일상 속 짧은 쉼표가 필요하다면도심 속 주말 호캉스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더위를 피해 편안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며 여행 기분도 내고호텔의 부대시설과 레스토랑까지 알차게 이용한다면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소확행 아닐까요트립닷컴이 소개한 호텔과 함께 다가오는 주말 호캉스를 계획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에버랜드 &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최저가 할인 구매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