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의 천국, 방콕으로!
방콕은 전 세계의 여행객에게 사랑받는 배낭여행객의 성지인데요. 우리나라에서 너무 멀지 않으면서도 여행을 떠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 거리가 무궁무진해서 누구나 언제든 쉽게 자유여행을 떠날 수 있답니다. 물가가 저렴하여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먹방, 휴양, 관광, 쇼핑, 나이트라이프 등 여행 스타일에 맞게 일정을 계획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데요. 방콕 여행의 모든 것, 트립닷컴과 함께 준비하세요.
방콕 항공권
방콕 여행의 시작, 항공권 준비가 아닐까요? 우리나라에서 방콕까지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을 비롯하여 타이항공과 진에어, 티웨이항공 등 다양한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주항공에서는 제주~방콕 직항노선이 최근 신규 취항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방콕까지는 직항으로 5시간 40분 정도가 소요되어 비행에 대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오전에 출발하는 항공권(대한항공, 타이항공)을 예약하면 도착한 당일 체크인 이후 바로 여행 일정을 시작할 수 있으며 현지에서 밤늦은 시간 출발하는 항공권을 예약하면 꽉 채워 여행을 즐기고 우리나라에 다음날 새벽에 도착하게 되므로 3박 5일의 일정을 경제적으로 소화할 수 있답니다. 방콕 항공권 예약의 합리적 선택, 트립닷컴을 기억하세요.
가볼 만한 곳
왓 벤차마보핏
방콕의 불교사원 왓 벤차마보핏은 1899년 라마 5세 때 완공된 왕실 사원인데요. 황금과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대리석으로 지어져 대리석 사원이라고 불리며 화려하고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사원 내부에는 신화 내용을 그린 스테인드글라스가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더하는데요. 사원을 흐르는 강을 거닐며 여유로운 사색의 시간을 가지거나 화려한 사원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사원이기 때문에 긴 옷차림을 준비해 가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샹그릴라 디너 크루즈
5성급 호텔 샹그릴라에서 운영하는 샹그릴라 디너 크루즈는 조용한 분위기에서 방콕의 석양과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데요. 태국식 해산물 요리를 비롯한 바비큐 등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된 인터내셔널 뷔페를 맛볼 수 있답니다. 야외석에 자리를 잡는다면 더욱 멋진 전망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실내에서 미리 식사를 즐기고 야외에서 야경을 조망할 수도 있는데요. 샹그릴라 디너 크루즈는 저녁 7시에 크루즈에 탑승하여 왓 아룬 사원의 야경과 라마 8 다리를 관람하고 유턴하여 돌아오는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방콕 여행의 낭만을 즐기고 싶다면, 샹그릴라 디너 크루즈를 예약하세요.
아난타싸마콤궁전
아난타싸마콤궁전은 대리석으로 지은 유럽풍의 궁전으로 내부는 왕실 용품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는데요. 오디오 가이드를 들으며 화려한 전시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조각상, 대리석 바닥, 벽화 등 이국적이고 정교한 작품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왕궁 티켓에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관람 가능합니다. 가방 보관 후 입장 가능하며 내부 사진 촬영은 불가하며 긴 겉옷과 긴 바지를 착용해야 하니 미리 챙겨주세요.
담넌 싸두악 시장 & 암파와 수산 시장
방콕에서 서쪽으로 10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수산시장인 담넌 싸두악 시장은 방콕 인근에서 가장 큰 수산시장입니다. 배를 타거나 수로를 따라 난 길을 걸으며 옷, 액세서리, 기념품 등의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이국적인 분위기를 사진으로 기념할 수도 있는데요. 오전에 방문하면 현지의 분위기를 보다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방콕에서 남서쪽으로 80km 떨어진 수상시장인 암파와 수산시장은 주말에 열리는 시장으로 여행객뿐 아니라 태국 현지인들도 찾아온답니다. 수로를 따라 움직이거나 정박해있는 나룻배에서 열대과일과 해산물 등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데요. 암파와 수산시장에 오는 또 다른 목적, 바로 반딧불이 투어도 빼놓을 수 없겠죠? 배를 타고 이동해 반짝반짝 매달린 반딧불이의 움직임을 쫓으며 자연의 신비를 느낄 수 있답니다. 방콕 여행의 활기를 경험하고 싶다면, 담넌 싸두악 시장과 암파와 수산시장에 가보세요.
호텔 추천 : 아난타라 시암 방콕 호텔
방콕의 중심 시암에 위치한 아난타라 시암 방콕 호텔은 잘 가꿔진 정원이 우리를 반겨주는데요. 태국 고유의 아름다움을 살린 넓고 우아한 객실에서는 푹신한 침대에서 꿀잠을 취하며 여행의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머무는 동안 푸른 정원을 거닐고 수영장과 라운지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데요. 호텔 밖에서 스파를 받을 필요 없이 아난타라 스파에서 매일매일 피로를 푸는 것도 좋겠죠? 방콕 도심 속에서 힐링을 즐기고 싶다면, 아난타라 시암 방콕 호텔을 추천드려요.
방콕은 언제 떠나더라도 새롭고 다채로운 매력으로 우리를 반겨주는 여행지인데요. 주말을 이용해 3박 4일도 좋고 시간이 된다면 좀 더 여유롭게 머물며 방콕의 모습을 마주하는 것도 좋겠죠? 트립닷컴이 소개해드린 방콕의 사원과 디너 크루즈, 궁전과 시장 등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방콕 자유여행을 더욱 알차게 완성할 수 있답니다. 여행객들로 북적이는 활기찬 방콕으로 떠나는 자유여행, 상상만 해도 신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