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립닷컴 Aug 27. 2019

물가 저렴한 해외여행지 추천, 여름 휴가지 추천!

저렴한 비용으로 해외여행을 가고 싶다면! 여기를 참고하세요!

@Unsplash

쳇바퀴 굴러가듯 매일 똑같은 일상에 활력을 부여하고 싶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바로 여행이 아닐까요여행을 떠나고 싶은데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분들을 위해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저렴한 해외여행지 5곳을 추천해드립니다. 8월 말부터는 여름휴가 성수기가 지나서 한결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요. 트립닷컴이 제공하는 추천 여행지를 확인하고 올 한 해도 열심히 달려온 나에게 여름휴가를 선물하는 것이 어떠신가요?



1. 가오슝

@Getty images bank 가오슝 연지담

가오슝은 대만 남부 대표 도시이자 대만을 대표하는 항구도시로 우리나라에서 직항으로 3시간 이내에 도착이 가능하여 가볍게 떠나기 좋은데요. 예능프로그램 ‘짠내투어’에 배경으로 등장하여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낮보다 화려한 밤으로 유명한 가오슝의 반짝반짝 빛나는 밤과 활기찬 야시장을 경험한다면 가오슝 여행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Getty images bank 가오슝

루이펑 야시장과 리우허 야시장에서는 신선한 해산물과 길거리 간식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쇼핑과 볼거리도 풍성하니 놓치지 마세요가오슝에서는 3박 4일 여행 동안 10만 원이면 풍족하게 먹방을 즐길 수 있는데요안전한 치안과 저렴한 물가다채로운 볼거리를 자랑하는 가오슝으로 떠나볼까요?


* 가오슝 항공권 예약 바로 가기


2. 마카오

@Getty images bank 마카오

마카오는 과거 포르투갈의 지배를 받은 영향으로 동양과 서양이 공존하며 아시아의 작은 유럽, 동양의 라스베가스로 불리는데요. 홍콩과 마카오를 함께 둘러보는 코스로 여행을 떠나는 경우가 많았지만 사실 마카오에서도 지루할 틈 없이 풍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마카오까지는 우리나라에서 직항으로 3시간 3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으며 현지에서는 주요 관광지들이 밀집되어 있어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답니다.

@Bing.com 몬테 요새

마카오 시내를 감상하고 싶다면 몬테 요새를 잊지 마세요몬테 요새는 1617~1629년에 구축한 포르투갈군의 요새로 현재는 마카오 시내를 바라보는 전망대이자 시민들의 휴식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답니다또한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 호텔의 스위트룸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데요유럽에 와 있는 듯 이국적인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마카오로 떠나는 여행을 계획하세요.


* 마카오 항공권 예약 바로 가기


3. 라오스

@Getty images bank 라오스

라오스는 동남아시아에 위치한 사회주의 국가로 라오족 외 수많은 소수 민족이 거주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수도인 비엔티안까지 직항으로 5시간 정도 소요되며 비엔티안에 도착하여 국내 항공편이나 버스를 이용하여 라오스 내 다른 도시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Getty images bank 블루라군

방비엥 대표 관광지 블루라군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데요푸른빛 자연 수영장 블루라군에서 다이빙과 물놀이짚라인을 즐기며 익사이팅한 시간을 만끽하는 건 어떠세요라오스는 숙박비와 식비가 저렴하여 가성비와 가심비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베트남이나 태국이 식상하다면이번 여름휴가는 라오스를 추천드립니다.


* 라오스 항공권 예약 바로 가기


4. 캄보디아

@Unsplash 캄보디아

동남아시아 캄보디아는 태국, 베트남, 라오스와 접해 있는 여행지로 신비로운 문화유산을 간직하고 있어 신들의 정원으로 불리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수도인 프놈펜과 앙코르 유적으로 유명한 시엠립까지는 5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캄보디아는 비자를 발급받아야 입국이 가능한 국가인데요. 미리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여권과 증명사진, 기내에서 나눠주는 비자 발급 신청서를 작성하면 현지에 도착해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Getty images bank 앙코르와트

캄보디아 여행의 목적은 앙코르와트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앙코르와트는 세계 7대 불가사의로 불리는 사원으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이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앙코르와트에서 일출을 감상하며 건축과 예술의 신비를 느껴보세요. 3박 4일 기준항공료와 숙박비비자입장료식비까지 70만 원 정도에 캄보디아 여행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 캄보디아 항공권 예약 바로 가기


5. 하노이

@Getty images bank 하노이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는 베트남 천년의 역사를 간직했을 뿐 아니라 과거 프랑스 식민지배의 영향으로 프랑스에 온듯한 이국적인 정취를 자아내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직항으로 4시간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연중 온화한 날씨로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랍니다.

@Getty images bank 호안끼엠 호수

하노이는 시내에 호수가 많아 호수의 도시로 불리는데요호안끼엠 호수는 하노이의 상징이자 현지인들의 휴식공간으로 녹음이 우거져 있습니다호안끼엠 호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주위의 박물관대성당레스토랑 등 번화가에서 하노이의 매력을 경험하세요하노이 현지인들의 삶과 문화를 한 걸음 더 가까이에서 엿보고 싶다면 기찻길 마을을 추천드려요기찻길 마을은 좁은 기찻길을 사이에 두고 현지인들이 생활하는 곳으로 관광지와 주거지가 어우러져 있습니다항공권과 숙박비는 물론베트남 현지의 먹방과 맥주마사지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데요하노이에서 여유로운 베트남 여행을 즐겨보세요.


* 하노이 항공권 예약 바로 가기



여름휴가도 가고 싶고 지친 일상에 휴식이 필요하지만 만만치 않은 비용이 부담이라고요트립닷컴이 소개해드린 물가 저렴한 해외여행지라면 걱정 없습니다국내여행을 떠나는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요소개해드린 5곳의 여행지 중 나의 취향과 여행 스타일에 맞는 곳으로 떠나는 여행을 계획하세요트립닷컴에서 항공권과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칭다오로 떠나는 가성비 여름휴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