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행복가진 May 21. 2024

[말레이시아] 말라카 어묵(fishball) 식당 맛집

어묵식당 Kopitiam Tanka

면이랑 다양한 어묵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잇는 식당입니다.

어묵의 종류가 수십가지는 아니지만 충분히 골라서 먹을 수 있을 정도이고, 

면도 굵기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더군요.


저는 어묵은 7개를 골랐고(가지를 좋아 해서 2개 고름) 몇가지는 국물에 담겨서 나오고

가지와 계란어묵은 기름에 튀겨서 나왔어요.


맛은 기대하는 그 어묵맛이고, 특히 국물이 진하고 너무 좋네요.

그리고 기대하지 않았지만, 면도 쫄깃하고 맛있었어요..(저는 굵은 면을 선택)

마지막으로, 가지어묵은 제가 원했던 맛입니다.

아마 다시 가게 되면 가지어묵을 3~4개 선택해서 먹을거 같아요


기대없이 들어 갔던 식당에서 큰 만족을 하고나왔네요

말라카에 어느 식당을 가도 실패하는 경우는 아직은 없었던거 같아요.

음식이 그리워서 특정 국가, 도시를 찾아 가는 저에겐 인도, 예멘, 파키스탕, 중국, 말레이시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여기는 저랑 너무 잘 맞네요

말라카 어묵식당
말라카 어묵식당
말라카 어묵식당
말라카 어묵식당



https://maps.app.goo.gl/LC3gvpAgdco1y82BA


매거진의 이전글 [말레이시아] 말라카 빙수 맛집을 찾아내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