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about triple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리플 Jul 05. 2017

푸켓 / 코타키나발루 가이드 OPEN

올여름휴가도 트리플과 함께


길어질 줄 알았던 장마가 주춤하고 언제 그랬냐는 듯 무더위가 시작되었어요. 이제 우리가 준비해야 할 일은 모다? 모다? 바로 '여름휴가 준비하기'죠. 장맛비로 눅눅해진, 뜨거운 태양에 훅 쳐져버린 일상을 훌훌 털고 잠시 쉬어가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설령 여건상 쉬지 못하는 분들이 있더라도 아무쪼록 잠시나마 여유가 찾아오길 바라며, 휴가 준비에 도움이 될만한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일전에 후쿠오카/오키나와/발리 가이드 출시를 알려드렸는데, 연이어 여름 휴양지로 사랑받는 '푸켓'과 '코타키나발루' 가이드 오픈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두 곳은 바다를 낀 휴양지란 공통점이 있으면서도 각각 다른 매력을 가졌는데요. 이 중 한 곳을 선택하기란 '짜장이냐 짬뽕이냐'의 클래식 퀘스쳔과 같은 선택의 어려움을 동반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그 답을 트리플에서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 해요. 여행지 핵심 기초정보부터 엄선한 맛집, 관광지 리스트 등 수박씨 없는 수박처럼 알짜 알맹이만 모았으니 시원한 선풍기 3단 바람맞으며 찬찬히 살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존 사용자분들은 따로 업데이트할 필요 없이 앱을 켜보시면 확인 가능하며, 아직 트리플을 사용해보지 못한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여름에 시원한 행운이 깃들길 바라며 이만 안녕.


아이폰 앱 다운로드 click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click

*모바일에서 클릭 시 앱 다운로드로 이동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트리플, 여행지 추가 OPE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