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about triple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리플 Aug 08. 2017

삿포로/하노이 가이드 OPEN

(무더위에도) 안녕하시나요?

엊그제가 입추였지만 가을 올 기미가 1도 안 보이는 오늘도! 열일하는 트리플 팀입니다.


여름이 절정에 다다르면서 사무실, 지하철, 버스가 텅텅 비었는데 나만 왜.. 집에서 쇼미더** 재방이나 돌려보고 있는 거죠? 하는 분들께! 아직 끝나지 않은 이 여름 혹은 10월의 황금연휴에도 여행 촨스가 있다는 점 알려드리며, 추가 가이드 OPEN 소식을 함께 전합니다. 


이번엔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신 시원한 눈의 도시 ‘삿포로와 1천 살이 넘은 초고령의 베트남 수도 하노이입니다. 



두 곳 모두 버선발로라도 뛰쳐가고 싶을 정도로 끌리는 도시인데요. 전혀 다른 색깔을 가진 두 곳의 매력을 트리플에서 선 감상 후 여행하시면 어떨까 싶습니다.(언젠가 가게 되겠지 하면, 언젠가 가게 되니까!) 여행 기초정보, 호텔/리조트, 맛집, 핫플레이스, 추천코스 등 알토란 같은 정보들. 이번에도 참 볼만합니다. 별이 다섯 개.그럼 트리플과 함께 즐거운 여행하시길 바랍니당! 그나저나 쌀국수냐. 우동이냐...뿅. 




기존 사용자분들은 따로 업데이트 필요 없이 앱을 켜보시면 ‘삿포로/하노이’ 가이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아직 트리플을 사용해보지 못한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제발 가을을 향해 이만 총총.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아이폰 다운로드


모바일에서 클릭 시 앱 다운로드로 이동합니다!


트리플 더 알아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다낭 가이드 OPEN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