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리플 Sep 25. 2017

지갑을 열게 만드는 로마 쇼핑템 6

로마여행, 이탈리아여행, 유럽여행, 로마쇼핑, 트리플

식재료부터 아기자기한 물건들까지. 사고싶은 것도 참 많은 로마. 쟁여 가면 지인들에게 격한 환영을 받을 수 있는 로마의 쇼핑 아이템들을 모아보았다. 최신 로마 여행 정보는 '트리플'서 한번에 받아볼 수 있다. 참고하자.


2018 유럽 도시 가이드북 무료!

아이폰 click 

안드로이드 click 



비알레티 모카포트 - 이탈리아 가정의 필수품

비알레티는 주방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 모카포트가 유명하다. 가정용 에스프레소 추출기인 모카포트는 이탈리아 가정에서 없는 집이 없다는 필수품. 집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이탈리아의 커피를 잊지 못했다면 꼭 쟁여오자.


커피 원두 - 이탈리아 원두의 맛

모카포트와 함께 원두도 빼놓지 말자. 커피 맛으로는 둘째가라면 서러운 이탈리아. 타짜도르나 산 에우스타치오 같은 유명 카페에서 원두를 판매한다. 원두를 이용한 초콜릿이나 상품들도 판매하니 구경해보자.


크루치아니 - 패셔너블한 패브릭 팔찌

로마를 다녀온 여행자라면 팔목에 패브릭 팔찌 하나씩은 하고 있어 유명하다. 팔찌는 물론 발찌와 같은 악세서리 종류도 많으며 디자인도 다양해서 매장은 작지만 한참을 머물게 된다.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에 패셔너블하기까지 해서 인기다.


마비스 치약 - 치약계의 샤넬

7가지 맛과 효능을 가지고 있다. 포장도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도 인기. 7가지 치약을 세트로 한 상품은 명품 포장 못지않다. 향이 강해 호불호는 있는 편. 초록색의 민트가 가장 인기 있다.


포켓커피 - 커피와 초콜릿을 한 입에

여행 필수품이자 구호물품(?)인 커피와 초콜릿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포켓커피. 이탈리아 슈퍼마켓인 코나드(Conad)나 사포리(Sapori)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파스타 면 - 이탈리아의 맛을 한국에서 재현할 수 있는 기회

대표적인 이탈리아 요리 파스타. 그중에서도 이탈리아 대표 건축물이나 하트, 캐릭터 등 다양한 모양의 숏 파스타 면들이 데려가 달라고 아우성이다. 슈퍼마켓이나 시장, 기념품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통장을 텅장으로 만드는 로마 쇼핑템 끝.

유럽 여행의 필수품은 가이드앱 '트리플'



실시간 해외여행 가이드 '트리플'

지금 2018 유럽 가이드북 무료!

아이폰 click 

안드로이드 click 


매거진의 이전글 로마에서 꼭 먹어야 할 메뉴 1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