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아파트먼트풀 마켓>
#세컨핸드 #가구 #빈티지 #성수동 #집꾸미기
<브랜드 마케터 호퍼가 추천하는 이유>
"빈티지마켓에 진심인 아파트먼트풀의 마켓이자 쇼룸! 가구에 별 관심 없는 사람도 관여도 높게 만들어줘요. 원래 소비의 끝은 가구라는 말도 있지 않나! 퀄리티에 대한 눈 키우기 좋은 곳"
아무것도 몰라도 되요, 그냥 느껴져요
가구 좋아하는 트리퍼들 있어? 옷에는 관심 많아도 가구는 거리가 먼 사람들도 있을 거야. 나도 아직 자취를 하지 않는 입장이라서 내 방을 꾸미고 이러진 못하고 있는데 나중에 독립하게 된다면 나만의 스타일대로 꾸미고 싶다는 로망은 늘 있어! 그래서 인테리어 소품샵이 있으면 들어가서 구경하곤 하는데 이곳은 가구 빈티지 플랫폼과 함께 샵을 운영하고 있는 '아파트먼트풀 마켓'이라고 해. 보통은 이런 가구 샵들은 경기권에서 창고형으로 보기 쉽상이였는데 서울 그것도 성수동에서 볼 수 있다고 하니 안 갈 이유가 없잖아?!
스토리가 담긴 가구
'생산과 소비의 궤도에서 벗어나 사물의 선순환을 모색합니다' 이 문장이 아파트먼트 풀이 추구하는 거라고 해. 이 글 만 봐도 빈티지의 매력과 함께 가치가 올라가지 않아? 이 문장을 보면서 나의 소비 습관에 대해서도 돌아보게 됐어. 빈티지 제품은 한 번 더 거쳐온 세월이 느껴져서 더 매력 있다고 생각해. 특히나 가구 같은 것들은 세월이 흐를수록 더 멋져지잖아? 길이 들어서 더 편하게 사용할 수도 있고 말이야. 어디서 왔고, 누가 사용했는지 상상해 보는 재미도 있어! 아파트먼트풀 제품들은 주인의 정보와 어디서 왔는지 위탁자의 소개가 짧은 캡션으로 다 적혀있다고 해.
매거진으로 눈 키우기
이 브랜드가 참 멋있다고 생각한 건 이 부분이야. 플랫폼으로 시작해서 지난 12월에 샵을 차리고 매거진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점에서 배울 점이 많다고 생각했어. 판매만 중점을 둔 것이 아니라 가치관에 대해서도 끊임없이 알리구나 싶었지. 이거야말로 선순환이 아닌가 싶어! 다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해서 소식들을 전해 들어봐! 아파트먼트풀 마켓이 전개하는 다양한 건축 이야기가 흥미로워서 트리퍼들에게도 전해주고 싶었어.
주소 서울 성동구 뚝섬로17길 33 '아파트먼트풀 마켓'
영업시간 12:00-18:00 (매주 월,화 휴무)
문의 0507-1343-0352
홈페이지 (링크)
* 해당 콘텐츠는 트리퍼 YES에디터가 호퍼님에게 자료 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요즘 여행'을 소개하는 편집장
요즘 여행에 대한 좋은 콘텐츠를 좋은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https://www.trippers.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