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엄마는 오늘도  책 쓰기를 꿈꾼다

이 건우, 일리

#엄마는오늘도책쓰기를꿈꾼다

#이건우작가

#일리출판사


이 책에 제 책 속 글,


#두근두근내일상의소확행


에서 세 군데가 인용됐어요.


제가 글 쓰기 시작한 동기와,

제가 생각하는 낭독의 이점,

제가 주로 쓰는

글감에 관한 이야기를 실어 주셨네요.


내 생각에서 흘러나온 글을

누군가 공감해주고


자신의 책에 인용하고,


저는 또 그 책을 읽고...


이런 경험

흔치 않은데 고맙습니다.


자연스럽게 자발적 서포터가 됐네요.


작가의 말대로

세상의 모든 엄마들은 이미

작가이자 기획자이니


가슴속 각자의 16부작 드라마를

기승전결 네 군데로 나누어

에세이를 펴내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막연하나마

글쓰기, 말하기 책 구상 중인데


아마 이 책 속 구절을

꽤 인용할 것 같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예비 초등학생 내 아이 우리말 쑥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