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바르셀로나 교통권 T-10

바르셀로나는 여행하는 마법의 티켓



도보로 대부분의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다수의 유럽 도시와 달리 스페인의 바르셀로나는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해야만 둘러볼 수 있는 큰 도시입니다.

이런 바르셀로나를 둘러볼 수 있는 마법의 티켓!!

바르셀로나의 교통권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르셀로나는 대중교통이 무척 편리하게 되어 있어요.

지하철을 타는 것도 서울의 지하철처럼 지하 깊숙이 내려가지 않아도 되며 환승도 매우 쉽게 되어 있어요.

태어나서 지하철을 한 번도 타보지 않은 사람이라도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을 정도로 쉽답니다.

그러니 바르셀로나에서는 당연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겠죠!


바르셀로나의 교통권은 2일권/3일권/4일권/5일권 이 있고 싱글 티켓과 마법의 카드 T-10이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교통권 비교


이외에도 T-30(30회 권)/T-50(50회 권)/T-mes(한 달 무제한권) 등이 있지만 대부분의 여행자에겐 해당되지 않으니 생략하겠어요.




여러 가지 조건으로 본인의 여행에 맞는 티켓을 선택해도 되지만, 투리스타가 여러 번 바르셀로나를 방문해봤을 때 결론은 T-10이 정답이라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T-10 구매요령


1. 일단 1장만 사요.

여행자가 3명이라고 무턱대고 3장을 사지 말 것.

T-10은 한 장으로 다수의 여행자가 사용할 수 있답니다.

또한 바르셀로나는 지하철 2~3정거장 정도 거리는 걸어도 충분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대중교통을 타는 횟수가 많지 않아요. 아껴야 현명한 여행자니까요!



2. 1존과 2존이 있던데요??

T-10을 구매할 때 1존과 2존으로 나뉘는데요, 대부분의 관광지는 1존안에 모두 있습니다.

T-10/1 ZONA로 구매하면 만사 Okay!!



3. 어디서 구매할 수 있죠??


지하철역에 가면 티켓 판매기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① 기계 화면에서 T-10을 선택하고


② 해당 금액을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③ 어렵지 않게 티켓을 손에 넣을 수 있어요.




천하무적 T-10을 손에 넣었다면 이제 지하철로 바르셀로나를 누벼야겠죠!

그럼 어떤 역에 어떤 관광지가 있는지 정도는 알고 있다면 좋겠죠?

그래서 투리스타가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바르셀로나 지하철 노선도 뽀개기!!



바르셀로나 3박 4일 투리스타북 보러 가기




바르셀로나 여행상품 보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파리 뮤지엄패스 꼭 필요할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