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꿀팁 - 영국편]
런던의 물가는 비싸기로 너무 유명하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런던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
전망대와 콘서트, 이벤트는 물론 박물관과 갤러리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전 편 다 기대해주세요!
우선 무료 전망대를 알려드릴게요.
원 뉴 체인지
2010년에 문을 연 쇼핑센터 옥상에 마련된 전망대에요. 옥상에 올라가면 세인트 폴 성당이 내려다 보이는 테라스가 있어요. 거대한 성당의 모습을 색다른 시각으로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거에요.
시청사
시청사 광장 앞에서 템즈 강을 바라보면 주변의 런던 타워, 타워 브릿지, 템즈강 건너의 빌딩들 까지 스카이 라인이 한눈에 보여요.
테이트 모던
테이트 모던 7층으로 올라가면 세인트 폴 성당과 밀레니엄 브릿지가 한눈에 보여요. 테이트 모던을 구경하고 꼭 7층에 올라가서 멋진 뷰를 감상하세요!
스카이 가든
이름처럼 스카이 가든이라고 부를 수 있을 만큼 35,36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워키토키 빌딩에 위치해 있어요. 런던 시내는 물론 텐즈강 건너편까지 파노라마 뷰로 펼쳐져요!
자유여행기술 연구소 투리스타에서는 유럽 자유여행을 보다 편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맞춤 여행 컨설팅은 물론 여행 전 일정을 책으로 만들어 드려요. 일명 투리스타북! 투리스타 북 하나면 전세계 어느 여행이라도 편하게 다녀올 수 있어요. 자유여행을 보다 편하고 쉽게 가려면 투리스타와 함께 하세요!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로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