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바르셀로나 쇼핑 나잇!

바르셀로나에선 쇼핑도 축제처럼

스페인 최대의 관광도시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는 유럽의 다른 도시와는 차별화된 관광포인트로 방문하고 싶은 관광도시로 매년 손에 꼽히고 있는 도시입니다. 이 바르셀로나는 관광거리 외에 넘쳐나는 먹거리로도 매우 사랑받고 있는 곳이죠. 

이런 바르셀로나는 과연 또 어떤 매력적인 요소들로 관광객들을 끌어모으고 있을까요?

이미 눈치채셨죠? 그래요~!! 바로 SHOPPING의 천국 하면 바르셀로나를 빼놓을 수 없죠.


저렴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 쇼퍼들의 지갑을 노리는 수많은 SPA 브랜드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는 굳이 아웃렛을 가지 않고서도 배부른 쇼핑을 얼마든지 즐길 수 있죠. 또한 바르셀로나의 중심인 카탈루냐 광장에서 북쪽으로 뻗은 Passeig de Gracia 거리는 바르셀로나 쇼핑의 중심지로 명품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Passeig de Grasia 명품거리


바로 이 그라시아 거리에서는 매년 쇼핑을 위한 축제가 열리는데요. 바르셀로나 쇼핑 나잇(Barcelona Shopping Night)이라는 행사랍니다. 영미권의 박싱데이라고 할 수 있는 쇼핑 나잇은 바르셀로나의 명품쇼핑 거리 Paisseig de Gracia에 있는 모든 부티크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큰 폭의 할인율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말 그대로 다채로운 쇼핑의 밤입니다.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가 친절하게 올해의 바르셀로나 쇼핑 나잇의 개최일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 11월 30일 목요일 20:00 ~ 12월 1일 금요일 01:00


이해를 돕기 위해 영미권의 박싱데이와 비교를 했지만 단순히 물건을 싸게 팔고, 그래서 몸싸움이 벌어지는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그런 박싱데이를 떠올리면 안돼구요. 이 쇼핑 나잇은 유명한 사진작가, 배우, 모델, 음악가, 건축가, 영화 제작자들이 모여 예술적이고 창조성이 가득한 하나의 파티 같은 축제라고 할 수 있답니다. 마치 할리우드의 레드카펫 행사를 방불케 하듯이 이 유명한 셀러브레이션들을 매장이나 거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라니 정말 볼만 하겠죠. 올해로 8번째를 맞이하는 바르셀로나 쇼핑 나잇은 언제나 그렇듯이 바르셀로나의 문화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고 홍보하고 있으니 매우 거창하기까지 하네요. 


Passeig de Gracia 거리에 있는 수많은 부티크 매장들이 모두 제각각의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행사 참여 의사를 밝혔는데요, 발표된 각 브랜드들의 이벤트 계획을 슬쩍 살펴볼까요?


리바이스는 기본적으로 전 제품을 25% 할인할 예정이고 그 외에 놀라운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안경 브랜드 Optica2000은 클럽을 테마로 화려한 밤, 음악, 사진 촬영 등 독특한 경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other stories는 메이크업 튜토리얼 행사와 함께 30%할인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명품거리에 매우 인상적인 쇼윈도로 눈길을 끄는 매장 네스프레소에서는 커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명품 브랜드 TOUS에서는 라이브 뮤직과 함께 칵테일파티를 하며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부티크 브랜드들이나 호텔, Bar 등 그라시아 거리에 있는 대부분의 영업매장에서는 근사한 축제를 준비 중이라고 하니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작년 2016년의 쇼핑 나잇은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를 주제로 11월의 밤을 뜨겁게 달구었는데요. 쇼핑은 물론 다양한 행사, 그리고 푸드트럭들까지 정말 굉장하네요. 그 축제의 사진 같이 감상해보세요.

ⓒ이미지출처 : theshoppingnightbcn facebook


바르셀로나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그럼 11월 30일 밤을 놓치지 마세요!!!





◆ "자유여행기술연구소"란, 뭐하는 곳? 보기

◆ 유럽 자유여행 문의하기

매거진의 이전글 융프라우요흐 할인 받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