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자신있게 추천하는 바르셀로나 호텔

가성비/시설/조식/위치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아요

바르셀로나의 가장 중요한 2개의 광장이라 함은 카탈류나 광장 그리고 에스파냐 광장이라고 할 수 있죠.


카탈류냐 광장은 관광객으로 늘 북적이는 람블라스와 명품거리이기도 하고 가우디 작품인 까사밀라와 까사바뜨요가 있는 그라시아 거리가 만나는 지점에 있는 광장으로 바르셀로나에선 가장 중심이 되는 곳이라 할 수 있구요.


에스파냐 광장은 몬주익 언덕이 시작되는 곳으로 국립미술관과 미로 미술관, 그리도 세계3대 분수쇼 중의 하나로 꼽히는 몬주익 분수쇼가 열리는 광장 으로 유명합니다.


오늘 소개하여 드릴 호텔은 에스파냐 광장에 위치한 호텔로

젊은 감각이 물씬 풍기는 가성비 좋은 B Hotel 입니다.


[내멋대로 총 평가]
위치 : ★★★★☆
가성비 : ★★★★☆
호텔 컨디션 : ★★★★☆
조식 : ★★★★★
부대시설 : ★★★★☆
직원친절도 : ★★★★★
객실크기 : ★★★★☆


B hotel 예약하기


에스파냐 광장에는 멋들어진 아레나 쇼핑몰이 있어요.

이 아레나 쇼핑몰은 투우 경기장으로 쓰이던 건물이 쇼핑몰로 변신한 케이스로 B Hotel은 아레나쇼핑몰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하에 있는 대형슈퍼를 이용하기도 좋고 아레나 쇼핑몰 옥상에 위치한 여러 레스토랑을 이용하시기에도 너무 좋죠. 간단하게 쇼핑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또한 공항버스가 바로 아레나 쇼핑몰 앞에서 출도착을 하니 공항 가실때에도 편하고 저렴하고 신속하게 이동하실 수 있답니다.


호텔에 들어가면 이렇게 웰컴 드링크와 과일, 젤리를 놔두고 호텔을 드나드는 사람들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해 놨더라구요



그럼 여기서 이 호텔의 가장 큰 자랑인 루프탑 수영장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스페인에선 남녀노소 할것없이 누구나 선탠을 합니다.

특히 젊은세대들 사이에선 선탠을 하지 않은 하얀 피부를 가지고 있는것을 가꾸지 않고 다니는 사람인양 창피하게 생각한다고 하네요.

바로 건너편에 보이는 돔 처럼 생긴 지붕이 아레나 쇼핑몰 옥상에 레스토랑이 있는 공간 입니다.

할머니 과감하게 상의를 벗어 재끼셨더라구요.


낮동안에는 사람이 붐벼서 아침 식사하자 마자 바로 올라가 봤더니 우리가 1등!!

전경 너무 이뿌죠?


에스파냐 광장이 살짝 보이고 몬주익이 시작되는 거리에 베네체아 타워가 서 있는게 보이네요.

저 타워 사이로 조금만 걸어가면 멋진 몬주익 분수를 만나게 됩니다.


한명 두명 오기 시작하더니 이내 곧 사람들로 만원이 됐어요.

저희는 작렬하는 해가 너무 부담스러워서 그늘로 몸을 피신했지만 


저희빼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렇게 작렬하는 태양에 맞서서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젊은 감각의 부띠크 호텔이라 그런지 예쁜 언니야 오빠야들이 많았어요.

뒷모습이라도 저렇게 앉지도 못하는 저는 그늘에 숨어서 전경 감상 사람들 구경


그럼 이제 궁금해 하실 객실 사진 보여드릴께요.

B Hotel의 객실은 타 호텔에 비해 객실 사이즈가 큰편 입니다.

이 객실은 가장 기본룸 모습 입니다. 침대도 굉장히 크고 푹신하며 쾌적하구요.

따로 3인용 소파가 마련되어 있고 침대 정면에 책상과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좀 치우고 찍었어야 했는데.. 지저분한게 그대로 노출이 됐네요.

저 티비 앞에 있는 패트병은 제가 하루에 한병씩 마셔 치웠던 틴토데베라노 입니다.

저거 한병에 5유로도 안하는데 어찌나 맛이 있던지 한국에 100병 사오고 싶더라구요 ㅋㅋ


윗 사진에서 보이는 책상 오른편에는 옷장과 미니바 그리고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욕실은 침대 왼편에  있어요.

욕실 창문으로 침대가 살짝 보이시죠?

세면대가 있는 부분과 샤워시설은 이렇게 하얀색 유리로 구분되어 있답니다.


해바라기 타입의 샤워기와 핸디형 샤워기가 있고

바디숖, 샴푸, 컨디셔너는 사진에서처럼 편리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루프탑 수영장 다음으로 이 호텔의 자랑이라고 생각하는 조식!!

B Hotel의 조식은 맛도 있고 재미도 있고 보는 즐거움도 있는 듯 했어요.

이렇게 다양한 과일들은 물론이고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디저트들도 너무 이뿌고 먹음직 스럽죠?


직접 갈아 만든 신선한 주스는 이렇게 한병씩 가져갈 수 있도록 해놨어요.

따라 마시는 것보다 훨씬 신선하고 좋아 보이네요.


각종 치즈들과 햄, 살라미, 하몽은 기본이고 샐러드도 풍부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요.


종류가 넘쳐나는 빵도 있고 샌드위치도 만들어 놓았네요.

사진은 찍었는데 샌드위치를 먹은 기억이...

다른거 먹다가 미쳐 먹을 생각을 못했나 봐요.


이렇게 귀여운 빠에야 팬에는 더운 음식을 담고

식기 않도록 온열판 위로 서빙이 됩니다.

정말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그리고 매우 맘에 들었던건 바로 이것!!

샴페인과 오렌지 주스를 섞어 만들 수 있는 미모사 칵테일을 조식식당에 배치했어요.

계란 후라이에 미모사 칵테일의 조화가 어찌나 좋던지..모닝 칵테일은 사랑 입니다~

아~ 지금도 군침 도네요.

아마 이것 때문에 샌드위치는 미처 먹질 못했나봐요, 하하


신선한 원두커피를 마실 수 있는 에스프레소 머신 옆에는

매주 목요일 저녁 DJ와 함게 펼쳐지는 루프탑 선셋 파티 안내가 눈에 띄네요.

저희는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만 머물렀던 관계로 안타깝게 이 파티를 보지 못했어요.

다시 가야할까봐요~


마지막으로 객실 창문에서 보이는 저녁 야경 한컷 투척해 드립니다.

에스파냐 광장과 베네치아 타워까지는 보이지만 베네치아 타워 너머에 있는 몬주익 분수는 볼수가 없어요.

대신 호텔 바로 옆에 있는 아레나빌딩 옥상에 가시면 아주 잘 보실 수 있답니다.


B hotel의 가격이 궁금해요 






투리스타 공식홈페이지 ▶http://www.turista.co.kr

페이스북▶https://goo.gl/7auKzh

인스타그램▶https://goo.gl/xnGUuh

네이버블로그▶https://goo.gl/jCoL87

다음브런치▶https://goo.gl/h9KdFN

유투브▶https://goo.gl/iVTRpZ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