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베스트셀러인 "엄마의 말연습"외에 다수의 육아 관련책을 쓰신 파워 인플루언서 이자 작가이신 윤지영 작가님에게서 몇 주 전 이메일이 왔다.
내 책 "가족이지만 타인입니다"를 읽고 많은 감동과 위로를 받으셨다며 내 책을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주시고 싶다고 하셨다. 이 메일에서부터 내 책을 나보다 더 아껴주시는 느낌에 나는 오히려 무척 감사하고 감동했다.
그것을 기회로 미국과 한국이라는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게 해주는 줌으로 만나게 되었다. 비슷한 성향과 비슷한 환경 그리고 지금은 비슷한 비전을 가진 우리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정말 많은 대화를 나누었다.
그리고 다음 주 한국시간으로 화요일 (4/18) 오전 10시 미국시간으로 월요일 (4/17) 오후 6시에 작가님의 인스타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기로 했다.
내 책을 중심으로 애착과 내면아이의 발견 그리고 더 나아가 자기 치유에 관한 이야기까지 할 예정이다. 아이를 키우다 보며 불쑥불쑥 나오는 내면아이와 화, 그리고 상처까지 그 모든 것을 다 경험하고 더 나은 선택을 하며 살기로 한 윤지영작가님과 나의 이야기가 많은 엄마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생애 처음 미디어 노출이라 너무 떨리지만 좋은 분과 깊은 대화를 나눈다 생각하며 떨리는 심장을 워~워~ 시키는 중이다.
*관심 있으신 브런치 구독자분들도 웰컴입니다!*
오뚝이샘 윤지영 작사님 인스타 @jiiyoung82
한국시간 4/18 오전 10시
미국시간 4/17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