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rt therapist Apr 13. 2023

라이브 방송을 합니다.

장기 베스트셀러인 "엄마의 말연습"외에 다수의 육아 관련책을 쓰신  파워 인플루언서 이자 작가이신  윤지영 작가님에게서 몇 주 전  이메일이 왔다.


내 책 "가족이지만 타인입니다"를 읽고 많은 감동과 위로를 받으셨다며 내 책을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주시고 싶다고 하셨다. 이 메일에서부터 내 책을 나보다 더 아껴주시는 느낌에 나는 오히려 무척 감사하고 감동했다.


그것을 기회로 미국과 한국이라는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게 해주는  줌으로 만나게 되었다. 비슷한 성향과 비슷한  환경 그리고 지금은 비슷한 비전을 가진 우리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정말 많은 대화를 나누었다.


그리고  다음 주 한국시간으로 화요일 (4/18) 오전 10시 미국시간으로 월요일 (4/17) 오후 6시에 작가님의 인스타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기로 했다.


내 책을 중심으로 애착과 내면아이의 발견 그리고 더 나아가 자기 치유에 관한 이야기까지 할 예정이다.  아이를 키우다 보며 불쑥불쑥 나오는 내면아이와 화, 그리고 상처까지 그 모든 것을 다 경험하고 더 나은 선택을 하며 살기로 한 윤지영작가님과 나의 이야기가 많은 엄마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생애 처음 미디어 노출이라 너무 떨리지만  좋은 분과 깊은 대화를 나눈다 생각하며 떨리는 심장을 워~워~ 시키는 중이다.


*관심 있으신 브런치 구독자분들도 웰컴입니다!*

오뚝이샘 윤지영 작사님 인스타 @jiiyoung82

한국시간 4/18 오전 10시

미국시간 4/17 오후 6시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셔츠를 사지 않는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