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랍 애미 라이프 Jul 06. 2022

아이와 호캉스를 계획 중이라면 여기를 놓치지 마세요.

아랍 애미가 사랑하는 두바이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두바이는 그 자체로도 훌륭한 여행지이지만,

유럽이나 아프리카 여행을 위해 거쳐가는 경유지로의 매력도가 높은 도시입니다.


만약 제가 아이들동반하여 유럽여행을   두바이를 경유하게 된다면 어떤 호텔에서 묵는  좋을까 고민을  보았습니다.


역시 가장 인기 있는 곳은 상징성이 있는 'Atlantis' 호텔이겠지만 1박에 50 넘는 가격적인 압박과 가격 대비 시설이 노후되고 있다는 평이 있어서 두바이에 새로 생긴 호텔들을 찾아보았습니다.



작년 두바이에 새로 문을  Centara 호텔은 태국 파타야에서 좋은 인상을 았던 호텔입니다. 그래서  한국인들의 후기가 적은 편임에도 두려움 없이 선택을 했는데 역시나 이곳은 저희 아이들의 1순위 여행지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리조트 장점>

키즈 천국 - 유수풀, 어린이 전용 수영장 2개, 슬라이드, 키즈카페 2곳 (아이 맡아줌), 스파 (키즈 스파 메뉴 있음), 액티비티 풍부 (마술쇼 불쇼 밤에 해변에서 영화 상영), 옵션에 따라 올 인클루시브 가능, 태국 음식 먹을 수 있음



<리조트 단점>

근처 공항 있음 - 비행기가 위로 지나다님 (애들은 이마저도 좋아함ㅋ/ 공항이 가까워서 이동에 편리), 해변의 모래가 좀 따가운 편 (인공으로 만든 거라 그렇다고 함)

애 없는 사람들에게는 비추 (더 좋은데 많아요)





이번 겨울은 두바이로 오세요 ^^


(내돈내산)





매거진의 이전글 어린이 베지테리언이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