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일주일 룩북

[2022. 6. 13- 19]

오우 색연필로 칠했더니, 여기저기 묻고 망했네요 ㅎㅎㅎ

하지만 느낌은 괜찮은 듯도요 ㅎㅎ

제가 어둡거나 검은 옷이 상당히 많거든요. 일주일룩북을 그리면서 '밝고 화사한거 입자'라고 다짐을 했지만, 어두운 옷 비율이 상당히 높다보니 어쩔수가 없네요. 허허허허 

매거진의 이전글 배가 조금 ~~ 나왔다는 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