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그림쟁이 ver.0 -05 cat

고양이 고냥고먕

고냥고냥고냥


아프고 게을러지고 하여 이제서야 진도 c 나감 하하하하하


회사에서 맨날 고양이 그리는 까닭에 습관대로 가지 않으려고 막그리며 노력 ㅎㅎㅎ했어욤


나의 가장 큰 문제는 완성도가 떨어지면 한없이 부끄러워져서 미쳐하다 만다는 것.

그리고, 그리고 싶은 것과 잘 그리는 것이 다르다는 것.


그래서 부끄러워도 꾸준히 할것

제일 잘하는 걸 그릴 것 최선을 다해!!


그래보기로 했어요

그간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고 욕심 부린듯 싶네요

몇십년을? ㅋㅋㅋ


앞으로 짬짬히 더욱 진지하게 그려야징 잇힝



아래는 서비스컷 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그림쟁이 ver.0 -6 deer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