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브랜딩 / 스페이스 마케팅
기보棋譜/碁譜
1. 명사 바둑이나 장기 두는 법을 적은 책.
2. 명사 바둑이나 장기를 둔 내용의 기록.
바둑을 배우기 위해서 제일 먼저 하는 것은 바둑 고수들의 기보(棋바둑 기 譜족보 보)를 학습하는 것입니다..
기보는 바둑을 두었던 수순을 기록한 도면입니다. 세계 최초의 기보는 중국 삼국시대 강동의 손책(孫策, AD 175~200)과 그의 보좌관 여범(呂範, ?~228)의 대국을 기록한 것이죠.
바둑 기사가 좋은 기보를 후대에 남기는 것을 기사의 최고 명예라고 합니다.
알파고는 이세돌과 바둑을 두기 전에 프로기사의 기보(棋바둑 기 譜족보 보) 16만 개를 5주 동안 학습을 했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프로기사는 하루에 3개의 기보를 연구하는 과정을 1년 동안 지속하면 1000개의 바둑의 승리 패턴 pattern을 익힐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최고가 되기 위한 최고의 방법은 마스터의 기보(케이스, 패턴)을 자신의 것으로 습득하는 것입니다.
공간 브랜드 기보를 추천합니다.
2017~2018년에 작성
ST Unitas의 ESG
"1%의 소수가 누리는 브랜드 비즈니스의 기회를
소외된 99%의 기업도 함께 누릴 수 있을까?"
ST Unitas의 ESG
"1%의 소수가 누리는 브랜드 비즈니스의 기회를 소외된 99%의 기업도 함께 누릴 수 있을까?"
브랜드 교육 프로그램 내용은 아래 주소에 있습니다.
공지사항 : https://blog.naver.com/unitas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