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를 대표하는 유명 디저트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우노트래블의 염총각입니다.^^
우리나라 여성분들에게 디저트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커피와 함께 하는 디저트는 하루의 기분을 쭈~~욱 올려줍니다. 우리나라는 지금 전세계 디저트의 박람회장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다양한 디저트들이 여기저기서 소개되고 있고 수많은 여성분들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러한 디저트 문화의 중심은 유럽!! 유럽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유럽에서도 식도락의 성지인 파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유명 디저트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할 디저트는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지만 프랑스, 벨기에, 런던, 그리고 뉴욕에서도 맛 볼 수 있는 디저트로 머랭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도 파리에 가보기 전에는 접할 수 없었던 그 디저트... 남자는 한개면 충분!! 커피랑 마시면 두개까지도!! 하지만 그 한개의 맛이 기가막혀 파리를 방문한다면 마카롱? 에클레어? 도 먹어보셨다면 이번에는 머랭을 취해보시면 어떨까요?
정말 다양한 맛을 갖고 있는 머랭!
읽기가 조금 어렵습니다...ㅠㅠ Aux Merveilleux de Fred는 현재 파리에 7곳에 매장이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접근성이 좋으 마레지구에 위치하고 있는 곳을 찾아가 보겠습니다~
주소 : 24 Rue du Pont Louis-Philippe, 75004 Paris (마레지구)
영업시간 : 09:00am~08:00pm
찾아가는 법 : 지하철 7호선 Pont Marie역에서 내린 후 왼쪽 출구로 나오면 마레지구로 향하는 방향입니다. 나온 방향으로 직진하다가 2번째 사거리에서 우회전 후 약 50미터 가면 왼쪽에 보입니다.
가격대 :1.35유로~
입구
입구는 이렇게 사거리 모퉁이에 위치하고 있어 근처만 찾아가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맛을 판매하고 있는데, 뭘 먹어도 우선 너무 달아서.. 제가 남자여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평상시에 가장 선호하는 맛으로 드시면 좋을 듯 합니다.
색색의 머랭쿠키~
전시는 큰 쟁반같은 곳에 되어 있지만 구매하면 이렇게 이쁜 상자에 넣어줍니다.
역시 샹들리에가 있어야 파리 아니겠습니까?^^
카라멜.. 화이트초코.. 초코.. 딸기.. 어떤 것을 드시겠습니까?^^
파리를 여행하다보면 배보다 배꼽이 크다고.. 밥먹고 나서 먹는 디저트의 가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그래도 파리에서 맛 볼 수 있는 가치있는 디저트는 놓치면 아쉽겠죠? 마레지구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시면 한번 찾아가봐도 좋을 듯 합니다.^^
머랭 외에도 다양한 것들을 팔고 있는데 이렇게 바로 보이는 곳에서 만들어 주기 때문에 더욱 믿음이 갑니다.
지식과 열정이 가득한 유럽 배낭 여행사 우노트래블!
http://www.unotrave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