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들꽃 일원이 Feb 21. 2016

행복

나는 지나가는 시간과 같아서 되돌릴 수도 없습니다

그 때  느끼지 못하면 알 수 없고 시간이 지난후에야 알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에게는 사치 일수도 있고 부러움의 대상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 모두를 웃음 짓게 해주지만 모든 것을 잃게되면 함께 사라지게 됩니다

나의 조건은 각자 생각에 따라 다릅니다

조건에 대한 생각을 크게 가지면

왠만한 상황에서는 느낄 수 없지만 소박한 생각을 가지면 작은 상황에서도  느낄 수 있어 웃음 짓게 합니다

나는 누구 일까요?

정답 공개합니다.


나는 "행복" 입니다.

나는  지금 행복한지 뒤돌아 보세요

내가 가지고 있는 행복의 조건은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작가의 이전글 돌아올수 없는 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