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들꽃 일원이 Mar 05. 2016

써?계장님

계장님 아이디로 민원서류 접수를 하는 관계로 벌어지는 진풍경이다


전화벨은 울리고

수화기 너머로 들리는 소리

써?

나는 속으로 말한다

"뭘 써요? ㅎ ㅎ ㅎ


하지만 나의 대답은

네 쓰세요^^


계장님과 나와의 대화 내용이다

단답형도 아닌 한 글자 물음에

네 글자 답이다


생각 할수록 웃음이 나왔다

벨소리와 함께

나의 대답 때문에

세명이 동시에 웃었다


옆자리 나의 파트너

공익은 물 마시다 품을뻔 했다


우리의 써? 계장님

오늘도 내 답이 끝나기 무섭게

수화기를 놓는다


곧이어 위생민원 창구에서

가져오는 서류들

오늘도 어김없이

나는 계장님을 향해 외친다


"계장~~~님  잠깐만 쓸께~~요

나도 "써요?  라고 하고 싶지만 ㅋ ㅋ


평소에 하는 통화내용인데 생각할수록 웃음이 나와서 집에서도 빵터졌다


우리 써? 계장님 웃음 바이러스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가슴아픈 영화 귀향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