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왕 Apr 02. 2024

<초월자> 출간 하루 만에 베스트셀러 타이틀 획득

안녕하세요. 마인드 어드바이저 윤왕입니다. 이번에 제가 쓴 책 초월자에 베스트셀러 딱지가 붙었습니다. 네이버에 초월자를 검색해 봤는데 베스트셀러 마크가 똭 하니 붙어있더라고요.






3/27 ~ 3/31 까지 5일 동안 예약판매를 했는데 순위가 점점 올라가더니 출간 하루 만에 베스트셀러를 찍었네요. 초월자 책에 관심 갖고 응원해 주신 독자님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신인작가인데다 유명한 유튜버도 인플루언서도 아닌 저인데 생각보다 빨리 좋은 결과를 얻어서 뿌듯하네요. 저자인 저도 책을 아직 받아보지 못했는데 벌써 후기까지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한 마음이 큽니다.





책이 출간되기 직전에 출판사 인스타에서 서평단을 모집했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놀랐어요. 초월자 책에 대한 반응을 미리 살펴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대체적으로 '초월자'라는 제목부터 끌린다는 기대평이 많았어요.





현재 예스24에서 처세술 부문 90위, 알라딘 교양심리학 49위, 교보문고 자기계발 부문 137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아직 베스트셀러라고 하기에는 미미한 순위지만 그래도 순위권에 진입한 것 만으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책이 이제 막 출간되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브런치스토리에도 제 책이 입고가 되었네요. 이제 공식적인 출간작가가 되었으니 뿌듯한 마음입니다. 책 구매하기를 클릭하니 카카오 책 선물하기가 뜨더라고요.





두근두근! 오늘 저에게도 책이 도착한다는 택배 발송 문자가 왔어요. 드디어 초월자 실물 책을 직접 확인해 볼 것 같습니다! 제 책을 직접 보고 읽어보면 감회가 새로울 것 같습니다.





저는 초월자를 집필하는 동안 책쓰는 작업에 온전히 몰입했습니다. 저의 진심 어린 노력과 정성이 들어간 만큼 《초월자》가 계속해서 빛을 발했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이후에 또 다른 출간 스토리와 함께 좋은 소식을 들고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자가 직접 소개하는 '초월자'를 만나보세요!












작가의 이전글 윤왕 작가의 신간 초월자는 이런 책입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