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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이재홍 May 13. 2024

서비스 가격 중간은 없다. 엄청 비싸거나, 싸거나.

B2B 해외 시장 진출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가격, 중간은 없습니다. 정말 비싸거나, 정말 싸거나 둘 중 하나.


사업 초기엔 부자들에게 비싼 서비스를 파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의 디테일을 더해서, 가치를 높여주면 부자들은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높은 가치란
1) 시간 절약: 같은 일을 하는데 시간을 반으로 줄여준다면, 가격은 2배로 높일 수 있습니다.
2) 리스크 감소: 고객사가 원하는 것을,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식으로 얻을 수 있다는 것
3) 명성: 업계 최고와 일하고 있다는 인식, 믿을만한 파트너라는 인식. 부자들은 이 명성에 돈을 냅니다.

이를 통해 충분한 부를 쌓은 후, 일반 대중을 상대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살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려면 대규모 인프라 투자가 필요하기 때문이죠. 
쿠팡은 전국에 대규모 물류 인프라를 구축한 뒤, 13년 동안 적자를 감수했습니다.

테슬라는 초기에 모델S로 엄청난 고가의 제품으로 시작했고, 이후 모델X를 거쳐, 가장 저렴한 모델3까지 내려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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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스타터컴퍼니도 위와 같은 단계를 거치고 있습니다.
저희 글로벌 패키지 고객사는 대부분 매출 500억 이상 기업, 기업가치 100억 이상의 스타트업입니다.

하지만 링크드인 사용자의 90%에게 글로벌 패키지는 너무 고가입니다.
이분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온라인 강의와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선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해야 하고, 자동화 시스템을 개발해야 합니다.
여기에 엄청난 투자가 들어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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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리하자면, 사업 초기에는 대규모 고객사를 위한 제품을, 이후에 인프라 투자를 통해 점점 대중을 위한 서비스로 확장하자.

마케팅패키지 알아보기 ➡ www.upstartercompany.com


"글로벌 진출은 글로벌 스탠다드로"

링크드인 특화 B2B 온라인 마케팅 에이전시 (주)업스타터컴퍼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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