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진출은 글로벌 스탠다드로.
B2B기업에게 링크드인 회사 페이지 vs CEO 개인 계정 효과성 비교
결론은, 개인 계정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1. 참여율 비교
링크드인에서 개인 계정의 콘텐츠는
기업 계정보다 평균 8배 더 높은 참여율을 보입니다.
직원들이 공유하는 회사 관련 콘텐츠는
기업 계정이 공유하는 것보다 8배 더 많은 콘텐츠 참여가 일어납니다.
2. 신뢰도
소비자의 76%는 기업보다 개인의 추천을 더 신뢰합니다.
B2B 구매자의 84%는 구매 결정을 내릴 때 동료나 친구의 추천으로 시작합니다.
3. 콘텐츠 도달률
링크드인 사용자의 평균 네트워크 크기는 930명입니다.
직원들이 공유하는 콘텐츠는 기업 계정이 공유하는 것보다 평균 2배 더 높은 클릭률을 보입니다.
이 통계들은 B2B 기업이 링크드인에서 개인 계정과 기업 계정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때 얻을 수 있는 잠재적 이점을 잘 보여줍니다. 개인 계정을 통한 마케팅이 높은 참여율과 신뢰도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이메일 문의: ljh@upstartercompan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