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링크드인 회사 페이지 vs 개인 계정 효과성 비교

글로벌 진출은 글로벌 스탠다드로.

B2B기업에게 링크드인 회사 페이지 vs CEO 개인 계정 효과성 비교
결론은, 개인 계정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1. 참여율 비교
링크드인에서 개인 계정의 콘텐츠는 
기업 계정보다 평균 8배 더 높은 참여율을 보입니다.
 
직원들이 공유하는 회사 관련 콘텐츠는 
기업 계정이 공유하는 것보다 8배 더 많은 콘텐츠 참여가 일어납니다.

2. 신뢰도
소비자의 76%는 기업보다 개인의 추천을 더 신뢰합니다.
B2B 구매자의 84%는 구매 결정을 내릴 때 동료나 친구의 추천으로 시작합니다.

3. 콘텐츠 도달률
링크드인 사용자의 평균 네트워크 크기는 930명입니다.
직원들이 공유하는 콘텐츠는 기업 계정이 공유하는 것보다 평균 2배 더 높은 클릭률을 보입니다.

이 통계들은 B2B 기업이 링크드인에서 개인 계정과 기업 계정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때 얻을 수 있는 잠재적 이점을 잘 보여줍니다. 개인 계정을 통한 마케팅이 높은 참여율과 신뢰도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상담 신청하기(클릭)

- 홈페이지(클릭)

- 이메일 문의: ljh@upstartercompany.com

링크드인 보러가기

작가의 이전글 미국은 지금 B2B Social Sales의 시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