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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드인 세일즈 체크리스트 [네트워킹편]

글로벌 진출은 글로벌 스탠다드로

콘텐츠의 함정에 빠지면 안 됩니다.

팔로워 100명당 겨우 8명만이 당신의 게시물을 봅니다. 

초기엔 아무리 열심히 만든 콘텐츠라도 봐줄 사람이 없죠.

네트워크를 먼저 키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 B2B 링크드인 세일즈 초보자를 위한 실행 가능한 체크리스트 [Ep.2 - 네트워킹편]


1. 네트워킹 전략 최적화하기  

☑️ 하루에 5~10명의 관련 전문가들과 일촌을 맺어보세요


2. 일촌신청 요청을 개인화하기  

☑️ 매번 요청 메시지를 쓸 필요는 없습니다. 대부분은 그냥 요청을 수락합니다.  

☑️ 메시지를 쓴다면 짧고 친근하게 (300자 제한) 작성하세요  


3. 네트워크와 소통하기  

☑️ 다른 크리에이터와 소위 말하는 '댓글 교환 의리 협약'을 맺으세요. 서로 댓글을 남겨주며 같이 계정을 성장시키는 전략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 댓글도 하나의 콘텐츠입니다. 가치를 더할 수 있는 통찰력 있는 댓글을 남기세요  

☑️ 연결된 사람들이 직장 기념일, 새로운 직장, 성과를 이뤘을 때 축하 메시지를 보내세요  


4. 새로운 연결 관계를 발전시키기  

☑️ 새로운 일촌이 생겼다면, 24시간 내에 인사를 건네세요  

☑️ 도움이 될 만한 자료나 정보를 제공하세요  

☑️ 첫 대화에서 너무 성급하게 영업을 하지는 마세요. 


- 상담 신청하기(클릭)

- 홈페이지(클릭)

- 이메일 문의: ljh@upstartercompan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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