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플라 사주
乙甲壬壬
亥戌寅申 22~31살 대운 乙巳
1)연지 나라 자리가 공망이고, 연월지 인신충으로 역마살이 있으니 초년,청년에 LA와 한국을 왔다갔다 하는 이동수가 발생한다. 방송 전파를 타고, 음악 파일을 타고 널리 퍼져나가는 나의 모습과 목소리도 역마살 기운으로 쓰인다.
2)직접 드러난 오행 火, 식상이 없는데 묘하게 작용한다. 먼저 壬壬 중복된 편인이 丁 상관을 공협한다. 생각이 태평양만큼 많아서 강한 압력이 표출 통로 丁상관을 끌어오는 것이다. 두번째로 寅中에서 丙 식신이 장생하는데 寅申 형충으로 丙 식신이 형출,충출한다. 충돌로 튀어나온 발성이라 귀에 박히는 타격감이 좋다. 세번째로 寅戌 왕지 빠진 삼합으로 火 식상의 기운을 지향한다. 戌 식신의 입묘지로 평소에는 순둥하고, 과묵하게 에너지를 끌어모으고 있는데, 寅 무대에 올라서면 삼합의 잠재된 에너지를 인신 형출, 충출로 화끈하게 뽑아낸다.
3)현재 巳 대운으로 식신운이 들어왔으니 식상의 지향점이 강하고, 인사신 삼형으로 포스가 장난 아니고 리스너들을 붙잡아두고 집중시키는 힘이 좋다. 다만 삼합의 전 단계인 巳火라 사회환경에 있어 갈등을 조정하고 타협하고 해결해야하는 복잡한 시기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도 예민성, 정신적 갈등이 커질 수 있는 시기다. 예술 활동에는 유리할 수 있지만. 다음 대운인 32~41살에 인오술 삼합 화국을 완성시키니 조화도와 순일성이 좋고 활동 스케일이 넓으니 가수 활동의 전성기를 찍겠다.
4)일시지 戌亥 천라지망, 천문성으로 하늘로 올라가려는 기운이 생긴다. "난 날라다녀 이런 비트위가 제일 편해 - Wu 가사中에서" 천라지망은 예술성이 되기도 한다.
5)연월주에 월공이 있어 하늘에 떠오른 보름달처럼 사람들의 주목을 이끄는 엔터테인먼트적 재능이 좋다. 시지 亥 편인도 망신살이라 나의 생각을 세상 밖으로 거리낌없이 펼쳐놓는다.
6)올해 戊戌년 戌에 식신 丙이 묘지로 들어가는데, 대운 큰 환경에서 乙巳의 식신이 깔려있으니 식신의 입묘작용으로 단순히 활동성과 표현능력의 위축,제한이 아니라 전문성,기술,표현능력의 재점검,재충전,전환점이 된다. 식신 입묘 세운에 이 정도까지 활약할 수 있다는 건 앞으로의 잠재성이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19~21년에는 인성이 들어와 인기가 따를 수 있겠고 문서,저작권을 얻기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