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ALM Jan 25. 2023

시편7. 구원에 대한 소망의 기도

illuminated psalm


시편7장. 구원에 대한 소망의 기도

여호와 나의 하나님이시여 내가 주를 의지합니다. 나를 쫒는 모든 자에게서 나를 구해주소서.

나의 방패는 나의 하나님이시다. 그는 마음이 정직한 자를 구원하신다.

내가 여호와의 의로우심에 대해 감사하리라. 가장 높으신 여호와의 이름을 찬양하리라.


나의 방패는 나의 하나님이다.

#시편 #시편드로잉 #시편7 #나의방패는나의하나님이다 #말씀묵상

매거진의 이전글 시편6. 어려움에 처했을 때의 기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