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유일 Nov 26. 2018

2019년 달력, 텀블벅 시작

수채화 달력 <잊지 못하는 풍경>





안녕하세요, 여러분

준비해오던 텀블벅이 오늘 드디어 오픈하였어요.


브런치에도 종종 보여드렸던

하늘을 담은 수채화 그림으로 19년 달력을 만들었어요.

제가 쓰려고 만든 달력이지만 마음에 들어해주시는 다른 분들과 함께하고 싶어서

텀블벅에 올려보았어요. 프로젝트가 무산되지 않도록  노력해서

후원해주시는 분들께 리워드로 돌려드리고 싶습니다. :)


















달력 12장+ 커버2장+ 더블클립=  한 세트에요.




개인적으로 쓰려고 만든 우표와 원단. 리워드로 구성해보았어요.



달력 이외의 구성품을 없애고 가격을 낮추는 방향으로 결정했지만

그래도 다른 즐거운 리워드가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진짜 쓸 수 있는 '하늘 조각 우표'와 수채화 그림을 원단으로 옮겨 놓은 '가공되지 않은 원단'을 준비했어요.

손편지 쓰는 것과 손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리워드에요.

사실 제가 쓰려고 만들 계획을 갖던 아이템인데 이참에..!



더 많은 사진과 자세한 사항은 텀블벅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www.tumblbug.com/watersky














매거진의 이전글 잔잔한 평화로움 잔잔달력 202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