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Page Checkouts
이 기사는 Baymard의 허가 아래 게재하고 있습니다.
스매싱 매거진의 전자상거래 체크아웃 디자인에 관한 기사를 쓴 후, 라이언에게 ‘단계적 체크아웃과 원 페이지 체크아웃의 논쟁'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AB테스트에서 원 페이지 체크 아웃이 단계적 체크 아웃을 크게 능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경우 최적화되지 않은 단계적 체크 아웃과 최적화된 새로운 원 페이지 체크 아웃을 비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체크아웃 사용성 보고서를 연구하는 동안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여러 단계(단순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한)를 탐색하는 데 문제가 거의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용성 문제는 주로 고객이 각 단계에서 수행해야 하는 작업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원 페이지 체크아웃 (B)와 최적화되지 않은 단계적 체크아웃 (A)을 AB테스트를 할 때, 원 페이지 체크아웃과 정확히 동일한 양식 필드를 취하되 두 페이지로 나누는 C버전이 도입된다면 포기/완료에 큰 차이가 없을 것입니다.
원 페이지 체크아웃이 전자 상거래 디자인에 있어서 검토되고 인기 있는 중요한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이름이 있어서 이야기하기 쉽다. 이것은 명백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사람들에게 참조할 개념을 제공하기 때문에 실제로 매우 중요하다. 고객에게 단순성과 사용 편의성을 전달하는 개념입니다.
원 페이지 체크 아웃이 3단계 체크 아웃보다 더 복잡할 수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매우 슬림하고 잘 생각한 3단계 체크아웃 프로세스"를 경영자에게 판매하는 것은 생각보다 설득력이 있지는 않습니다.
원 페이지 체크아웃의 특성상 체크아웃 페이지에 표시되는 기능을 제한하는 것에 내부적 동의가 간단합니다. 이는 종종 여러 의제와 부서 간에 마찰이 있는 대규모 조직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현재 단계적 체크아웃의 경우 기능 및 양식 필드를 제거하는 것과 같은 과감한 결정을 내리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직의 목표가 명확하고 야심적일 경우, ‘단계적 체크아웃을 원 페이지로 구성''하면 기능 및 양식 필드를 제거하는 결정이 간단해집니다.
원 페이지에 여러 요소가 들어가면 얼마나 혼잡하고 난잡해지는지 누구나 쉽게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원 페이지 체크아웃이 상대적으로 최적화된 단계적 체크아웃 보다 반드시 더 나은 성능을 보이는 것은 아니지만 원 페이지 체크아웃은 체크아웃 최적화 프로젝트를 논의하고 구현하기 쉽게 만들 수 있으므로 중요한 개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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