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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Baymard의 허가 아래 게재하고 있습니다.
후편의 내용은 원문 전편 기사에 독자들이 추가한 코멘트를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입 및 로그인에 동일한 양식을 사용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를 요청한 다음 적절한 필드(예: 비밀번호 또는 최소 가입 정보)를 표시하기만 하면 됩니다.
인스타페이퍼는 이것을 정확히 표현했습니다.
“이메일 주소"와 임의의 암호로 계정을 생성하는 경우, 사용자가 새로운 암호로 변경할 수 있도록 계정 설정에 대한 자동 링크를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 대한 고유 토큰을 생성하고 URL을 넣어 처리할 수 있음)
계정 설정의 링크이기 때문에 사용자가 암호를 잊어버려도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한 단어 : OpenID
새로운 사용자/암호 조합(예: 금융 사이트)의 추가 보안이 필요한 웹 사이트를 제외하고 대다수의 웹사이트의 표준이 되면 좋을 거 같습니다.
난 당신의 휴일에 대해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내 이메일 주소를 마음대로 사용하여 뉴스레터 등을 보내지 마세요!
가입할 때 물어보거나 내 필요에 따라 가입하게 해 주세요…
일부 필드는 자바스크립트 관련 항목이 아닌 일반 양식 필드를 사용합시다. 그렇지 않으면 브라우저의 암호 관리자가 작동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암호 결정의 규칙이 있을 경우, 사용자가 규칙에 따른 암호로 결정하지 않을 때 단순한 오류 메시지가 아닌 암호 등록에 특정한 규칙(예 : 문자나 숫자의 혼합)이 있다고 자세하게 알려줘야 합니다.
사용자가 인식할 수 있도록 규칙을 전달함으로써 사용자는 그에 맞게 자신의 나름대로의 규칙으로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잊어버리는 횟수를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계정의 세부 정보를 기억하는 장벽을 낮춤으로써 사이트로 다시 돌아갈 가능성을 높여줍니다.
또 다른 옵션은 신규 사용자를 위해 로그인보다 회원등록을 더 강조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로그인이 생각보다 조금 어려워지지만, 처음 회원가입을 잘 해결하고 그다음은 학습을 통해 이해가 더 깊어진다는 전제로 제대로 작동하게 됩니다.
회원 가입에 있어서 사용자 접점을 추가하게 되면 기존 고객보다 새로운 고객을 잃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비밀번호 반복 입력'을 건너뛰고 실제 비밀번호를 표시하는 입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가입 양식에서 피드가 줄어들게 됩니다.
재량권이 필요한 사용자의 경우 토글의 형식으로 비밀번호 입력 필드 옆에 옵션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위치를 알고 싶지만 정확한 주소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예 : 영역 관리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IP주소에서 위치를 가져올 수 있는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주소, 우편번호, 국가 등을 직접 묻는 것보다 90%의 효율성을 낼 수 있고 1~5개의 필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입력 필드가 줄어들수록 가입률을 증가합니다.
사용자가 가입 양식을 다 작성하고 제출했는데 오류가 발생할 경우, 모든 내용을 다시 입력하도록 만들지 마십시오!
데이터에 사소한 문제로 인해 사용자가 모든 내용을 다시 작성해야 한다면 그 무엇보다 빠르게 사이트를 이탈할 수 있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항상 UX DAYS SEOUL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기사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적합한 기사 제공을 위해 구독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얻고자 합니다.
잠깐 시간을 내주셔서 답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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