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로 VOLO Nov 13. 2017

마카오 꼭 가봐야 할 곳 BEST 8

마카오 꼭 가봐야 할 곳 BEST 8

누가 마카오를 홍콩 여행 갈 때 껴서 가는 별책부록이라고 했나요?
중국 속의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마카오는 럭셔리한 호텔부터 독특한 관광 명소와 먹거리들로 가득하답니다.

여행기록앱 볼로VOLO가 마카오 여행지 8곳을 소개드릴게요 :)

화려하고 이국적인 아름다움이 가득한 마카오의 꼭 가봐야 할 곳들을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세나도광장

마카오 세나도 광장은 중요한 행사나 축제가 있을 때 많이 이용되는 곳인데요. 아시아인 듯 유럽인 듯 이국적인 느낌으로 가득한 곳입니다. 분수대를 중심으로 벤치와 카페, 음식점, 기념품샵이 줄지어 있어 휴식을 취하거나 관광을 하는 사람들로 늘 북적인답니다. 검정색과 흰색 조약돌을 사용한 물결무늬 타일바닥과 알록달록 파스텔톤 건물이 세나도 광장의 아름다운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데요. 무료 와이파이도 빵방하게 터지니 세노도 광장에서 잠시 쉬었다 가세요~



#성도미니크성당

세나도 광장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한 성 도미니크 성당도 놓치면 안되는 장소입니다. 성 도미니크 성당은 마카오 최초의 성당인데요. 성당과 그 앞 광장이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어있답니다. 실제로 지역 주민들이 성당에서 미사를 본다고 해요. 성 도미니크 성당은 노란색과 초록색 외관이 눈길을 사로 잡아 기념사진 찍는 관광객들로 늘 붐빕니다. 성당 내부도 외관만큼 화려함을 자랑하는데요. 중앙의 웅장한 바로크 양식 제단과 성모상, 포르투갈 왕가의 문장으로 장식된 천장 등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성바울성당의유적

세나도 광장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걷다보면 마카오의 상징 같은 성 바울 성당 또는 세인트 폴 성당의 유적을 만날 수 있습니다. 1580년 처음 지어진 성 바울 성당은 여러 차례의 화제로 건물 정면을 제외하고 대부분이 소실되었습니다. 앞부분만 남고 건물 외벽 뒤쪽에는 아무것도 없는 독특한 형태인데요. 고풍스러운 바로크 건축 양식 스타일 덕분에 성당 앞 계단에서 사진 촬영을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밤이 되면 은은한 조명과 성 바울 성당이 어우러져 도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답니다.



#골든릴관람차

스튜디오시티 내에 위치한 골든릴 관람차는 보통 우리가 더올리는 관람차와 많이 다른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숫자인 8을 형상화해 만들었다 합니다. 세련되고 독특한 외관을 자랑하는 골든릴은 실제로 보면 엄청난 크기와 규모입니다.아시아 최고 높이에 위치해 있다고 해요. 덕분에 마카오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급부상 중이랍니다.



#하우스오브댄싱워터

하우스 우스 오브 댄싱 워터는 제작비 약 3천억원이 투입되고, 80여 명의 아티스트와 160여 명의 기술자들이 참여하는 초대형 수중 워터쇼입니다. 올림픽 수영장 5개를 채울만한 물을 이용한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데요. 
놀라운 규모만큼 화려하고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마카오에서 안 보고 가면 정말 두고두고 후회 할 쇼니 전대 놓치지 마세요~



#마카오타워

높이 338m의 마카오 타워는 세계에서 10번째로 높은 타워인데요.61층 야외 전망대에서 마카오 도심 전역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을 때는 가시거리가 중국 본토와 홍콩까지 보인다고 해요! 마카오타워에서는 다양한 익스트림 액티비티를 체험 할 수 있는데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상업 번지 점프 시설이라는 번지 점프도 즐길 수 있고, 손잡이 없는 난간과 유리로 된 바닥을 걷는 스카이워크 등 짜릿함을 즐기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액티비티 프로그램들이 가득합니다.



#베네시안

아름다운 물의도시라 불리는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그대로 옮겨 놓은 곳이 마카오에도 있습니다. 베네시안 마카오에 가면 화려한 조각과 건축물, 진짜 하늘같은 천장 벽화, 대규모의 실내 운하까지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베네시안 마카오는 세계 최대 규모의 카지노와 아시아에서 가장 큰 실내공간이 있는 마카오 대표 호텔인데요~ 독특한 인테리어와 풍부한 볼거리로 호텔에 묵지 않는 사람들도 사진 찍으러 들리는 핫 스팟이랍니다. 인공 운하의 곤돌라에 탑승하면 곤돌리에가 로맨틱한 목소리로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불러주며 춤까지 춰준다고 하니 구경 가볼만하죠? ^^



#윈팰리스퍼포먼스레이크

2016년 8월 오픈한 마카오 윈팰리스는 럭셔리한 분위기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인데요. 윈팰리스 앞에는 럭셔리의 끝을 보여주는 분수쇼를 볼 수 있습니다. 약 27만평 규모에 1,200여개의 슈터와 4,100여 개의 조명이 만들어내는 어마어마한 분수쇼인 퍼포먼스 레이크인데요. 파워풀하게 하늘로 치솟는 물줄기와 환상적인 조명이 장관입니다. 20분마다 다양한 노래에 맞춰 춤추는 물줄기를 보고 있노라면 입이 떡 벌어진답니다.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여행을 쓰자, 볼로!

꼭 기록하고픈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