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로 VOLO Nov 16. 2017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어!
세계의 스타벅스 메뉴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어! 세계의 스타벅스 메뉴



전 세계 어디를 여행해도 눈에 띄는 몇 가지가 있죠!
그중 하나인 스타벅스!! 엄청난 매니아층을 소유 중인 세계적인 브랜드인 건 누구나 인정하는 사실~~!!인정~~?

어느 나라를 가던 스타벅스가 새로운 이유는 각국의 색이 담긴 이색적인 한정 메뉴 때문일 겁니다ㅎㅎ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


#뱀파이어프라푸치노 #영국


극강의 달달함을 느낄 수 있다는 이 음료는 영국에서 할로윈 시즌을 맞이하여 한정 판매한 메뉴라고 합니다:)
없어서 못 팔 정도의 인기를 누렸던 핫 아이템!!!

리얼 초콜릿을 바닥에 깔고 휘핑크림과 딸기 시럽으로 달콤함을 극대화했다는데.... 살찌는 소리가 들린다구요??
노노~~! 맛있으면 0칼로리라구요:0


#인어공주프라푸치노 #머메이드프라푸치노 #멕시코


예쁨미 뿜뿜 돋는 이건 뭐야.ㅠㅠ?? 마시면 인어공주가 될 것 같은 비주얼 끝판왕!! 오로지 멕시코에만 있다구요!!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한 이 음료는 멜론 맛의 달콤 부드러운 프라푸치노라고 해요:)
멕시코에 간다면 꼭 먹어보기!!


#말차초콜릿케이크프라푸치노 #말차스콘 #말차도넛 

#말차케이크 #일본


말차 하면 일본! 일본 하면 말차죠!! 말차 매니아라면 일본 스타벅스 정도는 가주셔야겠죠~~? ㅎㅎㅎ
말차프라푸치노 위에 초코케이크를 올려준다니.. 먹는 상상만 했는데도 맛있는 건 뭘까요??:)

특히 일본의 말차 스콘은 우리나라에서도 이슈가 되었었죠~~!! 깊고 진한 말차의 향과 화이트 초콜릿이 너무 달지 않게 어우러진다고 해요^*^ 부드러운 라떼와 환상의 캐미라는데... 일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저 대신에 그 캐미를 맛보고 와주세요.ㅠㅠ (대리만족...!)


#수박주스 #홍콩


스타벅스 수박 주스를 맛보러 홍콩에 간다는 말들도 많은데요!! 그 논란의 중심에 서 있는 수박 주스를 데려왔습니다! ㅎㅎ

한번 맛본 사람들의 말에 의하면 국내에 출시되면 엄청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하니...
너무너무 먹고 싶어지네요!! 특히 유명한 이유는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대용량과, 찐~~하고 순수한 수박 본연의 맛을 자랑하기 때문이라는데요? 이 역시 늦게 가면 동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아이. ㅜㅜ
홍콩에 간다면 1일 1수박 주스 도전!!


#유니콘푸라푸치노 #미국 #캐나다 #멕시코


와 여러분~~!!!!! 이 귀여운 것 좀 보세요~~!!!!!! 이름부터가 너무너무 깜찍하지 않나요???!!><
신비로운 유니콘을 연상시키는 이 음료는 국내 SNS에도 돌풍을 일으켰던 주인공이죠~!!


색별로 맛이 다르다고 하는데 도저히 상상이 안 되는 신비로운 비주얼! 
파란색은 우리나라에서 흔히 알고 있는 아이셔의 맛, 핑크색과 보라색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마시는 기분이 든다고 해요:) 다 합치면 망고의 맛까지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ㅠㅠ


#오렌지허니콤크런치프라푸치노 #태국


하!! 스벅 좀 가봤다 하시는 분들.... 스타벅스의 프라푸치노는 이름이 왜 이렇게 긴 걸까요???ㅎㅎㅎㅎㅎ 모두 공감하시나요?? 역시 의외의 조합을 참 잘도 찾아서 만드는 스타벅스의 기발함이 한 몫 하는 거겠죠??ㅎㅎ
태국만의 이색 메뉴는 바로 오렌지와 허니콤의 조화입니다!! 상큼달콤바삭!! 너무 맛보고 싶어지네요:)

태국만의 팟타이, 뿌팟뽕커리 맛있게 냠냠 한 뒤 후식으로 상큼한 오렌지 허니콤 크런치 프라푸치노를!!
그것도 바다에 누워!!!!! 우와!!!! 너무 신나!!!!! >< 순식간에 버킷리스트가 생겨버린 볼로 에디터입니다><:)


#한라봉그린티셔벗 #당근현무암케이크 #우리나라 #제주도


지금 소개해드릴 메뉴는 오로지 대한민국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지역 한정 메뉴입니다~!
음료의 외모만 봐도 제주도의 푸르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상시킬 수가 있네요!!
한라산을 표현했다고 하는 한라봉 그린티 셔벗은 100% 한라봉 청과 말차 원액의 아름답고 이색적인 조화><
태양처럼 솟은 건 한라봉 칩마저도 어떤 맛이 날지 궁금해지네요~~!!

당근 현무암 케이크 또한 제주도의 특징을 잘 살려낸 지역 특색 메뉴인데요:)
마치 오레오 쿠키를 연상시키지만, 오징어 먹물 시트를 층층이 쌓아 현무암을 잘 표현해주었어요. ㅎㅎ
제주도에 간다면 꼭 먹어봐야겠죠??

특히 작은 섬 제주도에서는 스타벅스 매장에 많지 않으니 위치를 잘 찾아보고 가세요><


여행을 쓰자, 볼로!

꼭 기록하고픈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작가의 이전글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이색 장소 BEST7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