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로 VOLO Dec 14. 2017

전국 대학교 핫플레이스 여행!
한양대학교 편

전국 대학교 핫플레이스 여행! 한양대학교 편


대학교 핫플레이스 시리즈가 또! 돌아왔습니다! 이번주를 장식해줄 학교는 바로! 서울특별시 성동구에 위치한 한양대학교!! 왕십리를 홈그라운드로, 한양대학교 학생들이 찾은 핫플레이스를 다~! 모아봤어요!

한양대학교 핫플레이스에는 공통점이 하나 있어요! 바로바로 착한 가격!! ㅎㅎ 오천 원짜리 한 장 들고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이렇게나 많다니!! ㅠ.ㅠ 

'사랑의 실천'이라는 교훈을 가진 학교답게 주변 핫플레이스의 '사랑의 실천'이 학생들의 마음을 움직였네요ㅎㅎ 

자 그럼 학생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한 사랑스러운 왕십리 핫플!!
 여행필수앱 볼로와 함께 알아볼까요?? :)





#장어구이


장어는 아무도 안 먹는 장어구이 집!! 너무 웃기지 않나요?? ㅎㅎㅎㅎ 이곳의 메인요리는 돼지고기 김치찌개랍니다:) 식사를 시키면 서비스로 계란말이를 크게 말아주시는데 그만한 꿀맛은 또 없어요.


ㅠㅠ 찌개 역시 돼지고기 가득 진한 국물맛이 일품! 소주를 부르는 칼칼함이라구요. ><

한양대 핫플답게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하는데요! 성인 남자 4명이서 김치찌개 대(10,000원)를 시키면 배 터지게 드실 수 있어요!! 진짜 대박아닙니까??!!!! 2500원의 행복>< 나만 알고 싶은 최고의 맛집!!!







#와와



가장 비싼 메뉴가 6500원!! 한양대 학생들뿐만 아니라 왕십리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도 인기 만점인 이곳!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아메리칸 정식(4500원) 이랍니다>< 돈가스, 볶음밥, 스파게티를 말도 안되는 가격에 다 먹을 수 있어요!! 이제 친구꺼 안 뺏어 먹어도 된다!! 푸짐하고 알찬 구성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핫플!!







#홍탄



단골이 될 수밖에 없는 최고의 연탄 구이 맛집 홍탄입니다>< 이곳은 갈 때마다 줄 서 있어서 여유롭게 드시고 싶으시면 일찍 가시는걸 추천해요! 그만큼 엄청난 맛집 인증! 동의~? 어~보감 ㅎㅎ

홍탄의 대표메뉴는 불삼겹 치즈세트!! 계란찜이랑 불삼겹, 치즈 퐁듀, 주먹밥이 한 판에 옹기종이 알차게 나온답니다>< 불삼겹외에도 곱창이나 등갈비도 먹을 수 있어요!!! 미친 메뉴!!! 꼭 가야 해!!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는 마성의 맛집. 







#알촌



알밥마니아 모이세횹! 이곳이 천국>< 다양한 알밥 메뉴로 학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죠!! 매운 정도도 선택할수 잇다고 하니 취향 저격아닌가염><? 저렴한데 맛있기까지 해서 배 통통 부들기며 나오는 기분 너무 좋다규~~







#한양전선생



집밥이 그리운 자취생들에게 보약같은 한양전선생! 바로바로 구워주시는 모둠전에 김치찌개와 제육볶음으로 한끼 배부르게 해결!! 고소한 전이 너무 땡기는 날 있잖아요~! 비가 추적 추적 내리는 날.. 공강시간에 식사하며 막걸리한잔... 가벼는 음주는 공부에 더 집중이 잘된대요!!^*^(사실 무근ㅎㅎ)








#행운돈까스



재학생들은 물론 졸업한 지 10년도 더 지난 선배님들도 즐겨 찾는다는 추억의 핫플!! 변함없이 맛있고 정겨운 곳이라네요>< 주문을 하면 나오는 식전 빵과 스프가 포인트! 입맛을 돋구는데 큰 몫을 한답니다 ㅎㅎ 사소한 것에 행복을 주는 곳이예요 ㅎㅎ 넘나 맛좋은 것 ㅠ 가성비는 물론 양도 푸짐하니 한양대의 핫플레이스 답네요 ㅎㅎ





앞으로도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다음번엔 더욱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여행을 쓰자, 볼로!

꼭 기록하고픈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작가의 이전글 심장이 쫄깃해지는 스릴만점 놀이기구 5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