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타고 갈 수 있는
서울의 일출 명소 BEST 5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12월의 마지막 주가 막바지를 향하고 있어요! 아쉽기도 하지만 앞으로 다가올 새해를 기대하며 훌훌 털어버리자구요! ㅎㅎ
설레는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여러분들은 어떤 준비들을 하고 계신가요~? 공부, 운동, 일도 좋지만 1년에 한 번뿐인 1월 1일을 기념하기 위해 일출을 보러가는 것도 새로운 원동력이 될 거예요:)
희망차게 떠오르는 해를 보러 일출 명소들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서 큰 품을 들이지 않고도 '지하철'만 타면 멋진 해돋이 경관을 볼 수 있는 명소가 있었답니다! 우리가 일 년 동안 언제 일출 보러 떠나보겠습니까! 지금이 기회입니다!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서울의 일출 명소 BEST 5!! 여행필수앱 볼로와 함께 지하철에 몸을 실어 봅시다!!
북쪽으로는 북한산, 동쪽으로는 남산과 63빌딩, 남쪽으로는 한강, 서쪽으로는 행주산성을 다 볼 수 있는 일거양득의 일출명소! 전망대는 물론 편의시설까지 잘 갖춰져있어 많은 분들이 애정하는 곳이죠:) 억새와 주황색 햇빛이 어우러지는 그 순간은 정말 숨이 턱 막혀요!
아차산은 역에서 15분만 걸어 올라가면 도착할 수 있어요! 편리한 교통과 완만한 등산로가 굉장히 매력적이죠? 등산을 어려워하시는 분들도 높은 곳에서 일출을 볼 수 있다구요~~! 누구에게나 부담 없는 곳!
또한, 서울에서 가장 동쪽에 위치한 산이기 때문에 가장 먼저 해를 볼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죠! 서울에서는 단연 으뜸이랍니다!
한강과 도심 마천루를 바라보며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는 이곳은 넓은 바다 근처나 높은 곳에서 해돋이를 보지 않아도 충분히 아름다운 전경을 볼 수 있어요! 데이트 명소로도 손꼽히는 이곳이 일출을 보기에도 제격!
서울의 시내를 일출과 함께 볼 수 있는 명소중의 명소! 이곳은 풍물패공원, 만세 삼창, 한국무용 등 듣기만 해도 신나는 행사들로 새해의 기분을 내기에도 최고라고 해요!
또한 남산타워의 아름다운 모습도 눈에 담을 수 있다니! 특별한 일출 명소네요:)
남산은 외국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서울의 가장 대표적인 랜드마크이죠! 그 명성에 맞게 아름다운 일출은 물론 새해맞이 문화 공연과 새해 소원 편지쓰기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고 해요:)
서울의 중심지인 만큼 매년 엄청난 인파가 몰리는 이곳!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출발해야겠죠?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꼭 기록하고픈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