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로 VOLO Dec 28. 2017

믿을 수 없는 광경!
세계 일출 명소 BEST 5

믿을 수 없는 광경! 세계 일출 명소 BEST 5


우와 이제 정말 2017년의 끝이 다가왔습니다! 새로운 2018년을 맞이하기 위해서 여기저기 카운트다운 축제나 일몰, 일출 보러들 많이 가시죠?!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일출명소 정동진과 간절곶에는 설레는 마음으로 새해를 기다리는 분들의 모습이 벌써 보이는 듯합니다:)

우리나라도 너무 아름답지만 한 번쯤은 새해를 우리나라가 아닌 해외에서 맞이해보는 특별한 경험을 꿈꾸시는 분들, 혹은 현재 해외에 거주나 여행을 하고 계신 분들 계시죠? 그래서 준비해봤어요! 

믿을 수 없는 광경이 펼쳐지는 세계의 일출 명소 BEST 5 너무 기대되네요! 여행필수앱 볼로와 알아봅시다!






#카파도키아 #터키



영화 속 CG 같은 이곳! 정말 근사하지 않나요?? 특히 괴레메 지역 전체를 내다볼 수 있는 열기구 투어는 일출을 감상하기에 매우 좋아요! 새벽 4시부터 준비해 일출과 함께 떠올라야 제대로 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구요! 상상만으로도 설레는 이색 체험! 버킷리스트에 추가해봅시다. :)






#파리 #에펠탑 #프랑스



반짝이는 별들과 붉은색으로 물들어 가는 옅은 구름을 설레는 마음으로 올려보다가, 붉은 태양이 하늘을 가르고 에펠탑 너머로 떠오르는 모습은 우리나라에서 바라보는 일출과는 또 다른 감동을 안겨주죠! 아침 햇살에 반짝이는 에펠탑을 보고 있으면 그 감동과 아름다움은 한 해를 기분 좋게 시작하게 해주는 계기가 된답니다. :)






#호카곶 #포르투갈



한때 유럽인들은 이곳을 바다와 하늘의 경계가 보이지 않는다 하여 세상의 끝이라 믿었다고 합니다.ㅎㅎ 드넓은 바다와 금방이라도 모든 것을 품어 버릴 것 같은 거대한 파도가 육지와 부딪히는 곳. 바로 유럽의 최서남단 호카곶! 세상의 끝에서 지켜보는 일출의 감동은 얼마나 우리에게 큰 울림을 줄까요? 꼭 한번 가보고 싶은 명소네요!!






#할라아칼라 #하와이



마우이의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은 해발 2,968m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에서 일출을 전망할 수 있는 최고의 곳이랍니다! 할레아칼라 정상에서 깜깜한 밤하늘을 수놓는 별을 보다가, 어느 순간 떠오르는 환상적인 일출을 볼 수 있어요!! 해가 서서히 뜨면서 주변이 밝아지면 이웃 하와이섬까지도 내려다볼 수 있다니!! 







#론다 #스페인



아름답다라는 말로는 부족한 스페인의 론다는 절벽과 누에보다리의 믿을 수 없는 풍경으로 관광객들에게 감탄을 자아내는 신비로운 곳이죠! 더불어 서서히 스며드는 따뜻한 태양의 빛이 이곳의 절경을 집어삼킬 때면 비로소 내가 여행을 온 목적의 진정한 답을 깨닫게 해준답니다. 상상해보세요. 얼마나 벅찰까요? ㅎㅎ 론다에서는 꼭 일출을 봐야 한다구요!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여행을 쓰자, 볼로!

꼭 기록하고픈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작가의 이전글 해피뉴이어! 새해 카운트다운 축제 BEST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