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로 VOLO Feb 02. 2018

어머 이건 꼭 사야 해!
희소가치 최고 면세점 레어템

어머 이건 꼭 사야 해! 
희소가치 최고 면세점 레어템



안녕하세요. 여러분! 계속되는 한파로 고생 많으시죠? 아무리 추워도 제주도는 따뜻하다는 일반적인 공식을 깨고 제주도마저도 계속해서 떨어지는 기온에 해외로 여행 가시는 분들의 수가 작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다고 합니다:)

해외여행을 갈 때 면세점 쇼핑은 빠질 수 없는 여행 코스이죠! 아무래도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기도 하지만 면세점에서만 구할 수 있는 쇼핑리스트가 있으니까요! 

사고 싶은데 너무 많은데 뭘 사야 할지 잘 모르시겠다구요? 면세점에서만 살 수 있는 희소가치 최고 레어템을 여행필수앱 볼로VOLO가 소개해드릴게요!






#지방시 #르루즈립스틱



지방시 립스틱이 생소한 분들 많으실 텐데요:) 아직 우리나라에는 정식 매장이 없기 때문이죠! 때문에 더욱 희소가치 최고인 지방시! 

원래는 블러셔가 유명한 브랜드이지만 국내 면세점에서는 단연 가죽테이스의 르루즈 립스틱이 인기라고 합니다! 

촉촉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매트해지는 질감으로 분위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고 해요:)







#루나솔 #스킨모델링아이즈



데일리로 쓰기 좋은 색 배치와 고운 펄 입자가 너무 예쁜 일본 브랜드 루나솔의 시그니처 제품이죠! 이미 국내에서는 모든 매장을 철수하여 면세점에서만 찾아 볼수 있다고 해요!

인생템이라 불리며 국내에 매장을 입점해달라는 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다니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겠죠?

베이지베이지와 코랄코랄이 제일 인기가 많다네요:)







#질스튜어트 #립블로썸



엄청난 보습감과 촉촉함에 입술 각질이 걱정이신 분들에겐 인생템이 되었다는 립 블로썸! 입술에 꽃잎을 얹은 듯한 연출력이 감탄스러워요!

또한 면세점에서만 팔기 때문에 공주같은 케이스는 나만의 시그니처가 될 수 있다구요! 사실 희소가치 때문이 아닌 시중에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이어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을 아이랍니다:)


면세점에서 꼭 사 와야 할 필수템! 







#이솝 #마우스워시 #가그린



브랜드 특유의 고급진 갈색 병에 든 이것은 바로 가그린입니다! 국내에는 출시 되지 않아 직구로밖에 살 수 없었던 이 아이템은 면세점 갈 때 꼭 사 와야 할 레어템이라구요~

스피어 민트와 아니스 열매 클로버 버드가 함유되어 더욱 향기로운 맛과, 무알코올로 친환경적인 성분이 이 제품의 인기 비결이랍니다! 





#닥터브로너스 #올원치약



이미 미국의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로 마니아층이 많은 닥터 브로너스의 올-원 치약은 신라 면세점에만 입점하여 구하기 쉽지 않은 레어템이에요!

합성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아 거품이 적고 잔여 감이 없이 개운하게 마무리되는 제품이랍니다:)







#아베다 #우든패들브러쉬



일반 빗과 비교 불가인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머리카락도 덜 빠지고 두피 마사지까지 시원하게 가능한 마법의 브러쉬라 불린답니다!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유명 필수템이 되어버렸죠:)


쉽게 오지 않는 면세의 기회를 잘 활용하여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합시다:)




앞으로도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여행을 쓰자, 볼로!

꼭 기록하고픈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작가의 이전글 막바지 겨울 즐기기! 2월 축제 BEST 7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