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로 VOLO Mar 21. 2018

진정한 뉴욕커가 되어보자!
뉴욕 맛집 BEST 5

진정한 뉴욕커가 되어보자! 뉴욕 맛집 BEST 5



세계에서 제일 트랜디한 도시이자 전 세계 사람들이 모여 있는 다문화 도시의 표본인 뉴욕!
1박 2일에서 이수근이 미국의 수도는 뉴욕이라고 할 정도로 미국의 가장 유명한 도시인데요~
세계적인 곳인 만큼 다양한 먹거리와 레스토랑들이 가장 많이 존재하는 도시랍니다 :)

그래서 오늘 여행필수앱 볼로VOLO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뉴욕 맛집 5곳입니다!
세계의 모든 음식이 모여있고 수많은 레스토랑이 있는 뉴욕에서도 뉴욕커들이 인정하고 한 번쯤은 꼭 가보고 싶은 맛집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뉴욕에 여행 간다면 어디서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날지 함께 알아봅시다 :D










#더스파티드피그


세계적인 래퍼인 Jay-Z가 운영하는 바와 음식점이 같이 있는 레스토랑!
이름도 점무늬 돼지인 만큼 입구에서부터 점박이 돼지가 반겨주는 장소인데요~
실내 인테리어에도 돼지들이 들어가 있고, 돼지들이 대롱대롱 달려있어서 시선을 강탈하는 맛집이랍니다 :)

유명 셰프 마리오 바탈리도 Jay-Z와 함께 운영하는 곳이라서 항상 사람이 많은 레스토랑인 만큼 힘들어도 웨이팅을 필수인데요!
이곳의 대표 메뉴는 차그릴드 버거로 야채가 들어있지 않아 고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버거랍니다!


※ 가격정보 = 메인 메뉴 15.00달러 이상 / 사이드 9.00달러 이상 
※ 영업시간 = 매일 11:00~02:00 / 브레이크 타임 15:00~17:30 / 바 15:00~17:00 (주말은 16:30분까지) 











#피실로이탈리안파니니


전 세계 사람들에게 뉴욕에서 가장 맛있는 파니니 맛집으로 인정받은 이곳!
우리가 알던 이탈리안 파니니와는 조금 다른 신세계의 파니니를 맛볼 수 있는 음식점인데요~
두 명이 하나를 먹어도 될만한 거대한 크기,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모차렐라 치즈, 적당한 쫄깃하고 고소한 빵으로 만들어진 파니니를 한번 맛보면 계속 찾게 된다는 중독성 강한 맛집이랍니다!

가격 대비 저렴하게 고급스러운 파니니를 배 터지도록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식당인데요.
느끼하지 않아서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이니 뉴욕에 여행가시면 혼자 또는 누구와 함께 꼭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 가격정보 = 파니니 9.00달러 이상 
※ 영업시간 = 월~토 11:00~18:00 / 일요일 휴무 











#펄세


프랑스 음식이 맛있기로 소문난 뉴욕에서 제대로 된 프랑스 레스토랑을 찾고 싶다면 미슐랭 가이드별 3개를 받은 이곳을 추천합니다!
고든 램지에 버금가는 미국 유명 스타 셰프인 토마스 켈러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인데요~
레스토랑에서 뉴욕 시내, 센트럴 파크를 볼 수 있어서 입과 눈이 동시에 즐거워지는 맛집입니다 :)

뉴욕 타임 워너 센터 4층에 있는 이 고급 레스토랑은 사전예약을 필수로 해야 합니다! (사전예약도 어려우니 몇 달 전부터 미리 준비합시다)
요리 하나하나도 예술 작품 같은 모양으로 서빙되고, 식당 드레스코드도 있어서 마치 영화 속에만 보던 부자가 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 가격정보 = 2018년 2월 21일 기준 셰프 메인 코스 340.00달러 / 기본 코스 190.00달러 / 디저트 코스 70.00달러
※ 영업시간 = 월~목 17:30~21:30 / 금~일 11:30~15:00, 17:30~21:30










#할랄가이즈


이슬람교도인 무슬림이 먹을 수 있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할랄 푸드를 뉴욕에서 즐기고 싶다면 강추해드릴 뉴욕 대표 길거리 음식!
뉴욕 여행 중에 한 번쯤은 꼭 먹어봐야 할 음식으로도 유명한 원조 할랄 가이즈입니다~
체인점이 많이 생겨서 조금은 쉽게 접할 수 있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할랄 가이즈가 처음 탄생한 뉴욕 길거리의 원조 노상 점이자 본점인데요.
뉴욕 힐튼 호텔 맞은편에서 운영하는 할랄 음식 푸드트럭입니다. (노란색 티를 입은 남자들과 빨간색과 노란색 디자인의 트럭 덕분에 찾기 쉬워요!)

할랄 가이즈는 항상 사람들이 붐비는 맛집이어서 줄 서서 먹는 길거리 음식점으로도 유명한데요!
미국 여행 중 가장 번거로운 팁을 받지 않고, 세금도 별도로 붙지 않아서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 가격정보 = 모든 플래터 8.00달러 / 샌드위치 6.00달러 이상 
※ 영업시간 = 매일 19:00~04:00 (뉴욕 길거리에 있는 본점 기준)










#롬바르디스피자


뉴욕 음식을 생각해보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피자! 미국 음식을 생각해봐도 가장 먼저 떠오르는 피자!
뉴욕의 대표 피자집인 롬바르디스 피자는 1905년도에 새워진 곳으로 맨해튼에 생긴 최초의 피자 가게인데요~
최초가 최고가 아니라는 법은 저리 가라! 사람들이 맨해튼에서 선호하는 피자 가게 1위를 차지한 뉴욕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곳이랍니다 :)

뉴욕 피자의 특징인 씬도우를 잘 사용한 이곳은 바삭한 도우 위에 토핑, 치즈 그리고 소스가 듬뿍 올라가 있어서 두 조각만 먹어도 배가 터질 것 같은데요~
기본 피자 사이즈를 선택한 후 먹고 싶은 토핑을 마음껏 추가할 수 있고, 반반 피자도 주문 가능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 가격정보 = 기본 마르게리타 피자 스몰 18.50달러 / 라지 22.50달러 / 하우스 샐러드 9.00달러
※ 영업시간 = 일~목 11:30~23:00 / 금, 토 11:30~24:00








지금까지 여행필수앱 볼로VOLO와 함께 뉴욕 맛집들을 알아봤습니다~
뉴욕 여행을 가서 한식당을 찾는 것보다 맛집들을 찾아가 색다르지만 맛있는 식사를 하시는 건 어떠세요?


앞으로도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여행을 쓰자, 볼로!

꼭 기록하고픈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작가의 이전글 오키나와 여행지의 모든 것! <북부 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