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로 VOLO Feb 28. 2018

스페인 가면
쓸어 담아와야 할 브랜드 7

스페인 가면 쓸어 담아와야 할 브랜드 7



스페인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축구와 투우, 플라멩코 등등 뜨거운 정열이 넘치는 스페인! 스페인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이 많은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한국보다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어 쇼핑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랍니다. 

여행필수앱 볼로VOLO가 스페인에 가면 무조건 쓸어 담아와야 할 브랜드 7가지를 알려드릴게요! 쇼핑 성공하면 비행기 값을 벌어올 수 있을 정도니 눈 크게 뜨시고 집중해주세요~!









#자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브랜드 자라가 스페인의 대표적 패션브랜드라는 사실 알고 게셨나요~? 트렌디한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등을 저렴한 가격을으로 판매하는 자라는 우리나라에서도 사랑 받고 있는데요. 

스페인 자라매장에 가시면 우리나라에서는 찾기 어려운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이지만, 스페인에서 구입하시면 10~70% 이상 훨씬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으니 무조건 들리셔야겠죠? :)









#마시모뚜띠


자라와 같은 계열사의 스파 브랜드인 마시모뚜띠는 비즈니스 캐주얼을 컨셉으로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지향하는데요. 자라보다 더 좋은 원단이나 소재를 사용해 가격이 비쌉니다. 하지만 마시모뚜띠도 스페인에서 구입하면 한국 대비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특히 마시모뚜띠는 스커트 재킷,구두와 벨트, 가방, 액세서리 등 가죽을 이용한 제품들이 유명하니 집중 공략해보세요^^









#망고


전 세계 2,000여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의류 브랜드인 망고도 스페인 브랜드입니다. 바르셀로나가
고향인 망고는 한국에서는 다소 비싼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바로셀로나 망고 아울렛 매장에서는 더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하실 수 있답니다!









#빔바이롤라


트렌디한 스타일이 가득한 요즘 핫한 브랜드인 빔바이롤라도 스페인 가면 쓸어와야 할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한국에도 최근 매장이 들어왔지만, 많은 제품을 구하기 쉽지 않아 주로 구매대행을 통해 구입을 많이 하는데요. 스페인에서 사면 훨씬 저렴하고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오이쇼


빅토리아시크릿의 스페인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오이쇼는 자라와 같은 계열사의 속옷 브랜드 입니다. 예쁘고 여성스러운 색감과 디자인의언더웨어들이 여성 고객들의 눈을 사로 잡는데요! 속옷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웨어, 잠옷, 비키니 등의 아이템들도 매력적이니 스페인에 가시면 오이쇼 매장도 꼭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데시구알


데시구알은 현란한 색채와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개성 만점 브랜드인데요!방송인 노홍철이 좋아하는 걸로 유명해지기도 했답니다. 자라나 마시모뚜띠, 망고처럼 베이직한 스타일과는 확연하게 다른 느낌이라 매장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미를 느끼실 거에요~!









#캠퍼


현지에서는 캄페르라고 불리는 캠퍼는 편안하고 심플한 착화감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스페인 신발
브랜드입니다. 우리나라에도 몇 곳의 매장이 있긴하지만, 스페인에서 구입하면 한국의 1/3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스페인에서 꼭 득템해야 할 필수 쇼핑리스트 중 하나랍니다~!






앞으로도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여행을 쓰자, 볼로!

꼭 기록하고픈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작가의 이전글 입속까지 춤추는 여행! 세계 음식 페스티벌 TOP 5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