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로 VOLO Apr 09. 2018

괌 꼭 가봐야 할 곳 BEST 6

괌 꼭 가봐야 할 곳 BEST 6



한국에서 4시간밖에 걸리지 않는 곳으로 연인과 가족에게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미국령 섬!
해안을 따라 여유로움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해양 리조트들이 많고, 스쿠버다이빙, 카약, 스노클링 등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많은 곳인데요~
한국에서 값비싼 미제 물건들도 비교적 가까운 괌에서 저렴하게 살 수 있어 쇼핑으로도 유명한 섬이랍니다!

이로 인해 쇼핑 또는 레저스포츠를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들은 괌 여행을 과감히 포기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그래서 오늘 여행필수앱 볼로VOLO가 전해드릴 여행 정보는 괌에서 가봐야 할 곳입니다 :)
볼로VOLO와 함께 괌의 관광지를 살펴보고, 쇼핑과 레저스포츠가 아닌 색다른 괌 여행을 어떻게 즐길 수 있는지 알아봅시다!









#사랑의절벽


괌의 대표 of 대표 관광지로 연인들의 영원한 사랑을 이어준다는 곳!
괌 여행을 계획하다 보면 제일 먼저 알게 되는 관광지로 두 남녀가 사랑을 이루지 못해 이곳에서 뛰어내렸다는 전설이 전해져 오는 장소인데요~
이 유명한 전설로 인해 많은 커플 또는 부부들이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기 위해 괌 여행 중 제일 먼저 방문하는 관광지랍니다 :)

남산에서 볼 수 있는 커플 자물쇠들이 많고, 연인들의 이름을 새길 수 있는 벽도 있어서 더욱 의미 있는 곳인데요~
절벽에서 보는 탁 트인 경치의 투몬 베이를 본다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요!









#이나라한수영장


최고의 명소 중 하나로 손꼽히는 천연 해안 수영장!
여러 드라마의 배경으로 소개되어 유명해진 이곳은 다이빙을 즐길 수 있고, 용암이 바닷물을 막아 놓아 수영장이 된 장소인데요.
다이빙 대가 생각보다 높은 위치에 있어 스릴 넘치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어요~

이곳에 방문한다면 필수로 가봐야 할 곳이 있어요. 수영장 옆에 있는 계단을 올라가면 이나라한 바다를 한눈에 구경할 수 있는데요.
높은 위치에서 아름다운 괌의 바다를 바라볼 수 있어 눈과 마음이 호강하는 곳이랍니다 :)









#차모로빌리지/야시장


괌의 역사와 전통을 느끼고 싶다면 방문해야 할 차모로 빌리지!
괌의 차모로족 문화를 배우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마을로 원주민들이 직접 만든 아기자기한 액세서리를 구매하고,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원주민들과 직접 소통도 해보고, 전통 공연까지 즐길 수 있어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 장소랍니다~

특히, 수요일마다 차모로 빌리지 야시장이 열리는데요.
다양한 차모로 전통음식을 마음껏 맛볼 수 있어서 방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세계 각지의 모든 여행객이 수요일 저녁이 되면 문화와 먹거리를 즐기기 위해 이곳으로 모이니 사람이 많아도 이해해줍시다 :)









#글로브


T 갤러리아 앞 샌드 캐슬 안에 있는 괌에서 가장 핫한 클럽!
만 18세 이상만 입장 가능한 이곳은 클럽과 호텔이 제휴를 맺어 교통편까지 지원을 해주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심지어 샌드 캐슬 쇼를 관람한 사람에게는 무료입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클럽과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전 세계 관광객들이 모여 춤을 추는 곳으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쇼를 관람하지 않았다면 30달러에 입장할 수 있고, 입장료에 칵테일 한 잔을 서비스로 제공해주니 괌의 밤 문화를 즐기러 출발 :)










#플레저아일랜드


괌 여행에 절대로 빠지지 않는 괌의 대표적인 복합 문화 공간!
대부분의 유명 괌 호텔들은 이곳과 인접해 있어서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인데요~
먹거리와 볼거리는 물론 재밌게 놀 수 있는 즐길 거리도 많아서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복합 공간입니다.

괌의 쇼핑 핫플레이스인 T 갤러리아와 더 플라자가 이곳에 있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언더 워터월드라는 아쿠아리움도 있어요~
모든 걸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플레저 아일랜드를 가보는 걸 무조건 강추합니다 :)









#스페인광장


1565년부터 333년 동안 스페인 정부가 지배했던 괌, 그 역사를 가장 잘 보여주는 스페인 광장.
괌의 아픈 역사를 생생하게 보여주는 장소로 스페인 총독의 관저가 있었지만, 대부분이 세계 2차대전 때 붕괴하고, 현재 아가나 대성, 초콜릿 하우스, 등 소수 일부만이 보존되어 있는데요.
평온하고 푸른 잔디밭, 아기자기한 건물들과 함께 있는 조금은 의아한 대포들을 볼 수 있지만, 그마저 아픈 역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픈 역사를 뒤로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와 옛날 서양식 건축물을 볼 수 있어서 신기한 곳이에요~
조금은 색다른 면의 괌을 보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




지금까지 여행필수앱 볼로VOLO와 함께 괌에서 꼭 가봐야 할 곳을 알아봤습니다.
어떠세요? 우리가 평소에 알던 괌과는 조금 다른 모습의 괌을 즐기는 여행을 하고 싶지 않나요?



앞으로도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여행을 쓰자, 볼로!

꼭 기록하고픈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작가의 이전글 먹거리 넘쳐나는 강원도 식도락 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