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 내일로 인기지역 1탄,
<부산> 여행지와 게스트하우스!
여름 방학과 겨울 방학, 매년 두 차례씩 진행되는 청춘의 특권 <내일로> 여행!
올해도 어김없이 동계 내일로 기간이 찾아왔는데요 :D 만 27세 이하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2018년 12월 14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내일로 여행의 혜택이 주어진다고 해요.
동계 내일로 여행 시즌에 여행 필수 앱 볼로(VOLO)가 빠질 수 없죠! 이번 주부터 매주 1회, 내일로 인기 지역의 여행지와 내일로 특가 게스트하우스를 소개해드릴 예정인데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내일로 인기 여행지는 바로 <부산>입니다.
맛있는 음식과 탁- 트인 바다,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명소들, 내일러들을 위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착한 게스트하우스까지 모~두 소개해드릴게요!
동계 내일로 1탄
<부산> 가볼 만한 곳 & 게스트하우스 추천!
부산 여행에서 여기 안 가면 진~짜 후회할지도 모르는 부산의 명소, 해동용궁사!
해동용궁사는 절을 품고 있는 탁 트인 바다의 모습이 말 그대로 '절경'을 이루는 곳이랍니다.
절 입구에 있는 늠름한 십이지 석상에서 액운을 좇아달라는 기도를 드리기도 하고, 절 안에 있는 소원성취 연못에서 원하는 것을 간절하게 바라기도 하는데요. 해동용궁사는 '한 가지 소원을 꼭 이루는 해동용궁사'라고 전해질만큼 염험한 기운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동계 내일로 부산 코스에서 빼놓으면 안 되는 해동용궁사에서 간절한 소원을 빌어보는 게 어떨까요? (시험 성적 잘 나오게 해주세요...!)
부산에서 인생 사진 찍으려면 무조건 감천문화마을로 가야 하는 거 아시죠?
(모르셔도 괜찮아요. 이제부터 가면 되니까요~)
감천문화마을은 발아래 펼쳐져 있는 형형색색의 귀여운 지붕들이 주는 어디인지 모를 편안한 느낌과 곳곳에 설치된 미술품들과 아기자기한 공방들까지...! 사진 찍는 손을 멈출 수가 없을 만큼 아름다운 마을이랍니다.
그중에서도 감천문화마을의 풍경이 훤-히 내려다보이는 곳에 있는 어린 왕자, 사막여우와 찍는 인증사진은 필수라는 점 잊지 마세요!
꽃피~는 동백섬에~♬ (돌아와요 부산항에)
가왕 조용필 님께서 노래를 만들어 부를 만큼 아름다운 부산의 명소 동백섬을 소개합니다.
매년 겨울~봄이면 화사한 분홍빛 동백꽃을 볼 수 있는 곳인데요. 동백섬을 둘러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인근 주민들과 여행객들 모두가 즐겨 찾는 장소랍니다 :)
동백섬 자체의 풍경도 너무 아름답지만, 동백섬에서 바라보는 부산의 모습도 아름답기로 입소문이 났다고 하는데요~ 미포쪽 해안끝선과 달맞이 언덕, 광안대교, 오륙도가 한눈에 들어오는 멋진 풍경이 인상적이라고 해요! 북적이는 부산보다 조용하고 여유로운 부산을 느끼고 싶다면 동백섬에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쫄깃한 가래떡을 통째로 넣고, 양념이 잘 배도록 오랜 시간 끓여내는 부산식 떡볶이!
떡볶이 투어를 하기 위해 부산을 찾는 사람이 있을 정도인데요 ><
떡볶이의 메카(?) 부산에서도 특히나 인기가 많은 이가네 떡볶이는 원래도 인기가 많은 곳이였지만, 방송에 소개되면서 찾는 사람이 더욱더 많아진 부산의 대표 맛집이랍니다. 이곳의 떡볶이는 무말랭이를 넣어 만든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무말랭이를 떡볶이에 넣고 푹~ 끓여낸 탓에 시원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떡볶이는 밀떡이지!"를 외치는 밀떡파들도 이곳의 쌀떡볶이는 인정하는 정도라고 하니... 꼭 한번 맛보러 가야겠네요!
떡볶이 먹으면서 깡통시장 구경은 필수인 거 아시죠?
부산의 상징, 돼지국밥을 빼놓으면 섭섭하겠죠?
시원하고 깊은 맛의 부산 대표 돼지국밥집, 합천일류돼지국밥을 소개합니다.
푹 끓여낸 국물에 실하게 들어있는 건더기와 그 속에 숨어있는 접시만큼 커-다란 순대(진짜 엄~청 큼) 여기까지 보면 어딘지 평범해 보이는 돼지국밥이지만, 이곳의 시그니처인 우동사리가 더 해진다면 이야기가 달라지겠죠?
양념장과 다진 마늘을 잘 풀어서 한 입 먹는 순간 스르르 녹는 몸~
추운 날씨에 여행하느라 고생했던 몸과 마음을 녹여주는 든든한 한 끼 식사가 될 것 같네요 :D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용호동 할매팥빙수 입니다!
할매 팥빙수는 가벼운 청춘의 주머니와 고픈 배를 동시에 달래주는 고마운 곳인데요.
직접 끓인 팥으로 만든 팥빙수와 단팥죽, 팥붕어빵(겨울 메뉴) 이렇게 세 가지를 모두 주문해도 7천 원이라는 착한 가격...! 정성스럽게 끓여낸 팥은 적당히 달콤하고, 식감이 부드러워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맛이랍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정성 가득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할매팥빙수에서 건강한 '당 충천'을 하시기 바랄게요~
<부산> 내일러들을 위한
게스트하우스 추천!
저렴한 가격에 호텔 못지않은 오션뷰를 볼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객실 위치에 따라 광안리 해변과 마린시티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 마음이 탁- 트이는 기분!
'부산에 왔으니 바다가 보이는 방에서 잠들고, 눈뜨고 싶다!'라고 생각한다면 비치버스킹 게스트하우스를 추천해드립니다 ><
※내일러 특가 객실※
- 오션뷰버짓 여성 8인 도미토리
- 오션뷰 여성 6인 도미토리
- 마린 남성 6인 도미토리 A
- 마린 남성 6인 도미토리 B
▶ 부산 비치버스킹 게스트하우스가 궁금하다면?
지금 소개해드리는 K79는 다양한 편의 시설로 내일러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게 해 주는 곳인데요.
무료 세탁 시설로 빨래 걱정 No, 파우더룸 덕분에 예쁜 모습으로 사진 남기기 OK! 최대한 가볍게 짐을 꾸려 여행을 하는 내일러들을 위한 맞춤 시설이 아닐까 싶어요.
또, 남포동과 영도 일대를 둘러보는 투어까지 준비되어 있어 부산을 보고 느끼기에도 제격인 곳이랍니다.
※내일러 특가 객실※
- 여성 8인실(공용 욕실)
- 남성 6인실 (공용 욕실)
- 여성 4인실 (공용 샤워실)
▶ 부산 K79 게스트하우스가 궁금하다면?
부산역에서 5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두말하면 입만 아픈 접근성...!
오렌지 게스트하우스는 여행객들을 위한 무료 파티를 통해 여행자들 사이 다양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유쾌한 게스트하우스인데요.
그뿐만 아니라 매일 저녁 8시 동네 한 바퀴라는 야경 투어를 통해 부산항 대교의 멋진 야경까지 볼 수 있다고 해요. 뻔~한 야경 스팟이 아니라 사장님만 아는 특별한 장소에서 야경을 볼 수 있다고 하니 더욱 궁금해지네요!
※내일러 특가 객실※
- 10인 여성 도미토리
- 10인 남성 도미토리
▶ 부산 오렌지 게스트하우스가 궁금하다면?
뚜벅이 내일러들에게 접근성만큼 중요한 게 없죠?
남포동, 자갈치 시장 등 부산 주요 관광지와 가까운 남포역 인근에 있는 시나몬트리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아늑한 객실로 내일러들의 마음을 빼앗고, 옥상에서 바라보는 영도 대교의 어마어마한 아름다움에 두 번 마음을 빼앗기게 하는 곳이라니!
※내일러 특가 객실※
- 벙크트윈룸
▶ 부산 시나몬트리 게스트하우스가 궁금하다면?
젊은 사장님이 운영하는 덕분인지 흥이 넘치는 팍스 게스트하우스입니다.:D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도미토리 객실과 깔끔한 공용 공간이 내일러들에게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할 것 같죠?
걸어서 5분 거리에 해운대 해변이 있어 언제든지 바다를 볼 수 있다는 것 또한 팍스 게스트하우스의 큰 매력이 아닐까 싶어요 ><
※내일러 특가 객실※
- 남성 4인 도미토리
- 여성 4인 도미토리
▶ 팍스 게스트하우스 해운대가 궁금하다면?
지금까지 내일로 여행객들이 사랑하는 여행지 중 하나인 '부산'의 여행 필수 코스와 게스트하우스를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 역시 부산... 이라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하게 되는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볼로가 소개해드린 여행지 그리고 내일러들을 위해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게스트하우스와 함께 즐겁고 편안한 동계 내일로 여행을 하시기 바랄게요!
★내일러특별가★ 객실은 만 27세 이상 기차여행객에 한정해 예약이 가능하며, 투숙 시 신분증과 기차 티켓 확인이 진행됩니다. 확인 불가 시 현장에서 차액 지불이 발생합니다.
꼭 기록하고픈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더 많은 <부산> 동계 내일로 특가 게스트 하우스 알아보기 ▶ http://bit.ly/2UPrgmC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