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로 VOLO May 16. 2019

수영장이 인상적인
세계의 호텔 5곳은 어디?

수영, 인생 사진, 풀 파티까지-

호텔과 리조트를 선택하는 기준은 무엇이 있을까요?

룸 컨디션? 룸 서비스? 부대 시설? 등 여러 가지 기준이 있을 텐데요 :)


저는 요즘 '이것'의 유무를 가장 먼저 확인하게 되는데요- 바로 수.영.장 입니다!

언제부터인가 호텔에서 편히 쉬며 바캉스를 즐기는 <호캉스>가 유행하게 되면서 수영장이 있는 호텔/리조트 또는 개인 풀장이 있는 풀빌라를 선호하는 여행객이 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 볼로에서 소개할 여행은 바로 호텔 수영장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신나는 수영은 기본이고 인생 사진을 비롯해 풀 파티까지 즐길 수 있는 호텔/리조트 수영장을 함께 살펴볼까요?






수영장이 인상적인 세계의 호텔 BEST 5




#더사구아로팜스프링스 #더사구아로


트랜디한 느낌의 호텔을 원한다면 이 호텔에 주목하세요!

미국 캘리포니아, 팜 스프링스에 있는 더 사구아로 팜 스프링스 호텔입니다 :D 


세상의 모든 색을 다 담아 놓은 듯한 컬러풀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 곳인데요. 호텔 외벽부터 객실 내부까지 형형색색의 컬러로 디자인 되어 있어 보기만 해도 텐션이 올라가는 느낌이 들 것 같네요. 


이곳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수영장이라고 할 수 있어요. 컬러풀한 호텔 인테리어에 맞춰 쨍-한 컬러감의 비치 용품과 곧게 뻗은 야자수가 휴양지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데요. 사막 한가운데에 있는 호텔이라고는 믿기지 않죠? 주기적으로 환상적인 풀 파티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힙한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파라디소이비자아트


파티의 상징이죠, 스페인 이비자에 있는 파라디소 이비자 아트 호텔을 소개합니다!

파라디소 이비자 아트 호텔은 마치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처럼 예쁜 색감의 영화가 떠오르는 곳이랍니다.


핑크&화이트 색감으로 톤을 맞춘 선 베드와 타일 그리고 음료 bar 등 핑크빛 인테리어가 여심을 자극하는데요. 인테리어가 전부라면 오늘 이 리스트에서 소개될 수 없었겠죠-?


화이트와 블루로 반반 나누어진 수영장 인테리어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핑크 계열의 수영장에서 유난히 눈에 띄는 푸른 빛의 수영장이 당장이라도 뛰어들고 싶게 만드는 것 같네요!






#더서프잭호텔스윔클럽


1년 내내 많은 여행객이 방문하기 하와이는 호텔과 리조트가 넘쳐 나는 곳인데요.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할 곳은 힙한 인테리어와 가성비까지 모두 갖춘 더 서프잭 호텔&스윔 클럽입니다 :)


이 호텔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바로 수영장입니다!

커다란 팝아트 느낌의 문구가 수영장 타일에 쓰여있는데요. 더 서프잭 호텔에 간다면 꼭 찍어야 하는 포토 스팟이랍니다. 


"wish you were here!", '네가 여기 있었으면 좋겠어'라는 문구처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머물고 싶은 느낌이 드는 곳이네요!







#로열무앙사무이빌라스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곳으로!

신혼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코사무이의 로열 무앙 사무이 빌라스를 소개합니다 :)


목재를 사용한 인테리어 덕분에 태국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인데요. 객실뿐만 아니라 수영장 역시 태국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게 꾸며졌다고 해요-


호텔 앞에 펼쳐진 바다와 이어진 듯한 모습의 메인 수영장은 커다란 야자수를 비롯한 열대 식물과 바위, 인공 폭포 등으로 정글 계곡에서 수영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게 하는데요. 해가 저문 뒤 조명이 켜지면 분위기가 한층 더 매력적인 분위기가 풍긴다고 하네요! 







#호텔데라쿠폴


신서유기4에 소개되면서 베트남 여행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사파에 위치한 호텔 데 라 쿠폴입니다.

이곳은 작년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호텔이랍니다!


호텔 데 라 쿠폴은(Hotel De La Coupole)은 럭셔리 호텔/리조트 디자이너인 '빌 벤슬리'가 디자인한 호텔이라고 해요 :D 럭셔리 호텔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아서인지 고오-급진 느낌이 뿜어져 나오는 것 같죠?


이 호텔의 고급스러움은 수영장까지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수영장 중앙의 샹들리에와 천장 장식, 대리석 기둥 그리고 수영장 타일까지... 유럽 궁전을 떠오르게 하는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이에요 :-) 이 호텔에서 왕실 귀족이 된 듯한 기분을 만끽해보고 싶네요. 






트렌디한 디자인의 수영장부터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의 수영장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호텔 수영장들을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보고 있으니 당장이라도 뛰어들고 싶어 지네요 ;-)

여름 휴가는 힙한 수영장이 있는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겨보시는 거 어떨까요?
특별한 호캉스의 추억은 볼로에 남기는 거 잊지 마세요!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여행을 쓰자, 볼로!

꼭 기록하고픈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작가의 이전글 여름(6-8월)에 피해야 할 해외 여행지 7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