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로 VOLO Jul 07. 2017

포토북보다 훨씬 멋진 여행책 만들기 with 볼로


여행의 추억을 기록하는 가장 좋은 방법!
#여행필수앱 볼로에서 여행이 더 특별해지는 멋진 Tips 을 소개해드립니다.

볼로에서는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여행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행기를 작성하셨다면, 이제는 그 소중한 이야기들을 담아 멋진 한 권의 책으로 만들어보는 것, 어떨까요? 




혼자 훌쩍 떠난 파리에서 처음 본 에펠탑,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결국 너무 즐거웠던 태국 가족여행, 친구와 함께 한 잊을 수 없는 베트남 다낭 여행의 추억은 물론, 회사 팀원들과 함께 한 워크샵의 추억들도 모두 모여 한 권의 멋진 책으로 탄생할 수 있습니다. 





볼로에 담은 여행기록, 책으로 만들자!



1. 여행필수앱 볼로를 다운받고 여행기를 작성합니다.

2. 책으로 간직하기 버튼을 눌러 볼로책을 주문 하세요.

3. 컬러 테마, 띠지 등을 선택하고 '주문하기' 만 누르면, 끝!






여행의 추억을 고스란히 담은, 한권의 책!


볼로 서비스는 앱으로 편리하게 이용하고, 여행의 추억이 생생하게 담긴 여행기는 한 권의 소중한 책으로 탄생하게 됩니다. 여행 다녀오면 흔히 만드는 포토북은 두께가 너무 두껍거나 책 자체가 무거워서 집에 보관만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볼로책' 은 가볍고 예뻐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기 좋습니다.




'유채옐로우' , '가든그린' , '나이트블루' , '플라밍고핑크' , '오렌지선셋'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5가지 컬러를 담아 완성되는 나만의 여행책 !





볼로책은 띠지에 들어갈 문구 역시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혹시 어떤 문구를 넣어야 할지 고민되신다면, 프로그램이 추천해주는 문구를 이용해보세요. 띠지 문구를 포함한 볼로책 전체 디자인은 주문 전 100%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완성된 볼로책. 예쁘게 완성된 나만의 여행기를 만나게 되면, 이 책을 들고 또 다른 어딘가로 떠나고 싶은 기분이 절로 들거에요. 쉬운 제작 방법, 다양한 테마, 작고 아담해서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 여행감상에 최적화 된 레이아웃까지! 



잊지마세요.

여행필수앱 볼로 VOLO 와 함께라면 여러분의 여행은 더더욱 특별해질 수 있습니다.





좋아요. 이번 여행부터 나만의 여행책을 만들어보는 것, 어떨까요?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작가의 이전글 독일 뮌헨 꼭 가봐야 할 7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