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도 아이유도 반한
제주도의 매력 7
안그래도 핫한 국내 여행지 제주도가 '효리네 민박' 덕분에 더욱 주목받고 있는데요~! 이효리 부부와 아이유는 물론, 다녀가는 손님들마다 제주도의 매력에 입을 다물지 못했죠. 그래서 오늘은 대한민국 최고의 셀럽인 효리 언니도 반하게 만든 제주도의 매력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국내 여행하기 좋은 계절인 가을이 성큼 다가온 만큼 오늘 소개하는 리스트에 주목해보는 건 어떨까요?! 저.장.필.수
곽지과물해변이라고도 불리는 곳이죠. 효리 언니가 이곳에서 석양을 배경으로 패들보드를 타는 모습을 보고 반해버렸다는.... 낮에 가면 맑고 파란 제주 바다의 모습을 볼 수 있고, 석양이 지는 저녁에는 주황빛으로 물드는 로맨틱한 제주 바다를 볼 수 있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올레 8코스에 있는 제주의 숨은 비경! 효리네 민박의 장기 투숙 손님인 탐험대 오빠(?)들이 입을 다물지 못했던 곳이죠. 그냥 보기에도 웅장한 모습을 자랑하지만, 갯깍 주상절리의 진짜 매력은 바로 자연이 만들어낸 천연 동굴! 다람쥐굴 이라고 불리는 해식동굴인데요. 보는 순간 왠지 모를 신비로운 분위기에 압도되는 듯한 느낌을 준다고 하네요 :)
왕십리 F4가 오픈카를 타고 달리던 제주의 핫한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탁 트인 푸른 바다가 보이는 해안도로와 새하얀 풍차의 조화! 연인들을 위한 드라이브 코스로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 특히 일몰 시간이 아름답다고 하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막힌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을 느낄 수 있으실 거예요.
제주의 푸른 바다를 맘껏 즐겼다면, 녹색의 숲도 만나봐야겠죠? 피톤치드가 뿜뿜 뿜어져 나오는 조용한 사려니숲길 방문을 해보시는 거 어떨까요. 효리언니와 상순오빠의 산책 코스로, 높게 뻗은 나무들을 지붕 삼아 지친 몸과 마음을 다스리기에 좋은 힐링 플레이스입니다 :D
한담부터 곽지과물해변까지 이어져 있는 해안 산책로입니다. 왕복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는 적당한 길이의 산책로로, 바람도 쐴 겸 걷기에 딱 좋은 코스가 아닐까 싶어요. 이효리와 아이유가 그랬던 것처럼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일몰을 보며 걷다 보면, 속에 묵혀두었던 진솔한 이야기를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분위기 :)
제주의 풍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 해발 178M의 작은 오름입니다. 금오름 또는 금악오름이라고 불리기도 해요. 효리 언니는 물론, 트와이스 뮤직비디오 촬영장소로도 유명한 금오름! 인생 사진도 건질 수 있고, 패러글라이딩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싶네요.
드넓은 초원을 뛰노는 말을 가까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이라크의 독특한 건축양식인 테쉬폰 앞에서 사진을 찍는 재미도 쏠쏠한 성이시돌 목장입니다. 한림읍의 필수 여행 코스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목장이 주는 넓고 따뜻한 분위기 때문인지 커플 데이트 스냅 촬영지로도 인기가 많다고 해요.
사계절 내내 매력적인 제주도. TV 속에 나온 명소들만 둘러봐도 알찬 여행이 될 것 같네요. 꼭 기록하고픈 이색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