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타재 Jan 12. 2024

볼보 공식 커머셜사진을 찍는 분이 이 누추한 곳에...

진짜가 나타났다! 성덕이 망극하옵니다!

어느날 출근길에 제 인스타그램 휘드를 확인하려고 접속했다가 좋아요 기록을 봤는데...

오호? 왠지 프사부터가 범상치 않은 포스가 늒껴지는데? 한번 ARABOZA!(알아보자)

그래서 이 프로필을 들어가 봤더니....


오메! 육메! 칠메!!  볼보차량과 폴스타차량의 공식 커머셜 포토를 촬영했던 회사였던 것이었던 것이었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안희, 이 누추한 아재의 휘드까지 오셔서 좋아요를 찍어 주시다니!! 이런 성덕! 성덕! 대성덕!! 저는 느므나 기쁜 마음에 바로 빨로잉!


그리고 이 본좌님의 계정의 EX30사진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와우!! 귀하 께서 저의 인스타그램에 친히 오셔서 볼보 캘린더 사진에 좋아요를 해주시다니 너무나 영광입니다! 매년 저는 이 볼보 모델 사진을 보면서 저만의 감상 아티클을 썼습니다.  오랫동안 볼보모델 사진을 보면서 감탄하고 과연 이 사진들은 누가찍었을까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보게 되네요!  2024년에도 매월마다 볼보사진의 감상 아티클을 쓸 예정입니다. 머흣진 볼보 사진으로 제 마음의 힐링을 하게 해주어 느므느므 감사합니다!

이러한 내용으로 댓글을 달았습니다. 구글 번역이라 검수도 안하고 그냥 올려서 부분부분 AI가 이상하게 번역하긴 했지만...그래도 저의 마음은 충분히 전해졌으리라 믿었지요.



그런데 또 답댓글 달아주심!


이게 또 뭐라고..ㅎㅎㅎ 아재는 이거 하나에 또 기쁘고 즐거운 작은 흥분과 함께 출근할 수 있었네요. 앞으로 더 계획이 있다고 하니, 므찐 볼보 사진 휘드가 기대 됩니다^^

작가의 이전글 나와 아내의 볼보 갬성 온도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