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보자동차코리아 Jun 18. 2024

가족을 위한 최고의 선택 볼보

 


한 가지 목적에 부합하는 자동차를 구매하는 건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빠른 차를 원한다면 고성능 스포츠카를, 경제성을 고려하면 작고 연비 좋은 경차라는 선택지가 있죠. 넓고 안락한 모델이 필요하다면 플래그십 세단이란 대안도 있습니다.





하지만 가족을 위한 ‘패밀리카’는 한 가지 목적만을 만족해선 안됩니다. 넉넉한 공간과 안락한 주행성능은 기본. 오랜 시간 안심하고 탈 수 있도록 내구성과 보증 기간도 포기할 수 없죠. 특히 가족들을 혹시 모를 위험에서 지켜 줄 안전 사양은 무엇과도 타협할 수 없죠.





이 점에서 볼보자동차는 패밀리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지입니다. ‘안전’만큼은 NO.1이라는 자부심을 지금껏 지켜오고 있는 배경에는 97년 역사가 증명하고 있습니다. 최초로 자동차에 적용한 3점식 안전벨트 발명을 시작으로 양산차 최초의 헤드레스트, 1964년 최초로 선보인 후향식 어린이 시트 등 자동차 안전 역사의 결정적인 페이지에는 언제나 볼보가 있었습니다.





크기, 차종에 따른 차별도 볼보에게는 예외입니다. 볼보는 모든 차종에 파일럿 어시스트(Pilot Assist), 시티 세이프티(City Safety) 등 지능형 안전장치인 ‘인텔리세이프(IntelliSafe)’ 시스템과 같은 첨단 안전사양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죠. 365일 빠짐없이 가족들의 발이 되어 줄 패밀리카는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는 보증도 중요합니다. 볼보는 국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탈 수 있도록 5년/10만km 무상 보증을 기본으로, 일부 부품에 대해선 평생 보증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볼보의 배려는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패밀리카의 또 다른 주인공인 아이들도 소홀히 할 수 없죠. 앞 좌석에 집중된 다양한 즐길거리를 이제는 뒷좌석에 앉은 아이들과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96%에 이르는 정확한 음성인식을 자랑하는 티맵 인포테인먼트 2.0은 오디오북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까지 제공합니다. 덕분에 걱정거리 가득했던 장거리 여행도 아이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만 남길 수 있게 됐습니다.





무더위와 함께 가까워진 휴가철. 온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볼보를 경험해 볼 ‘Volvo For Family Campaign’을 진행합니다. 오는 30일(일)까지 전국 볼보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시승 캠페인에 참가하신 분들에겐 소정의 상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볼보의 다양한 모델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작가의 이전글 [시승기] XC90 T8, 충전은 아름다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