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lying Hoya Dec 15. 2015

Hoya Tour 대만 여행

                   출발합니다. 안전벨트 매세요



여행을 출발하기 전

비행기 예약부터 숙소

그리고 먹을 것 볼 것 쇼핑리스트까지

정하는 것도 재미죠ㅎ


쉽게 가기 힘든 해외여행에서

하나라도 더 보고 먹고 즐기기 위해

플랜을 짜다 보니

빽빽한 일정에 한숨이 나와도

갔다 오면 모든 게 추억이기에

아침 일찍 일어나도 즐겁고

저녁 늦게 들어와도 좋고

이게 바로 여행의 좋은 점 이겠죠ㅡ


5박 6일간의 대만 여행

박가이드인 저는 친구들보다

하루 일찍 먼저 대만으로 간답니다.

3번째 대만 여행 출발합니다.




PUS to TPE


제주항공을 타고

저녁 10시 10분 출발이라는

늦은 시간에도 많은 여행객들이

공항을 채우고 있었습니다.


내 여행 동반자 리모와~





첫날 숙소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묵었죠ㅡ


밤 12시가 되어 도착한 대만

1819 국광 버스를 타고

타이베이 메인 역에 도착ㅎ


아침은 FUKU brunch라는 곳에서 먹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여 길가겠다고

아침 일찍 출발해서 먹고 왔어요.





#1914화샨문화공원


옛 양조장을 그대로 살린

공원이랍니다.

예쁜 카페와 레스토랑

그리고 문화전시도 많이 해서

산책하기 좋더라고요.




#비전옥


중산에서 엄청 유명한

장어덮밥집 이예요.

11시 오픈과 동시에 줄이줄이ㅡ

저는 일찍 가서 빨리 먹고 나왔어요.

통통한 장어는 아니지만

담백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닭꼬치구이 꼭 드세요!!




#샤오미 매장


전 전자기기엔 관심이 없어요.

그런데 대륙의 실수

요 보조배터리와 미 밴드는

엄청 유용하더라고요.

저렴하고 기능도 좋아서

행천궁 역에 있는 매장에서

무료 인그레이빙 서비스까지 받으며

구매했어요!




#TWG


너무나 애정 하는 브랜드랍니다.

홍차의 신세계를 맛보게 해 준 곳

두바이 싱가포르 홍콩 여행에도

꼭 들린 곳이에요.

빡빡한 일정에도 요 twg는

꼭 넣어 잠시 쉬었답니다.

시즌 한정인 크리스마스 티를 마셨어요.

친구에게 줄 선물도 구매하고요.

차를 마시면 제품 구매 시 10% 할인을

해주니 더욱 좋더라고요.




#릴렉스3 호텔


타이베이 여행시ㅡ

숙소는 시먼딩과

타이베이 메인 역 근처가 좋더라고요.


전 타이베이 역 근처

릴랙스 호텔을 예약했어요.

1호점 2호점 3호점이 있어요ㅎ

가격은 대략 1박에 10만 원

조식 포함입니다!!





방이 조금 좁긴 하지만

깨끗하고 위치도 좋았어요ㅎ




면세는 사랑입니다♡_♡

조카에게 선물할 크리스마스 선물

미키마우스 캐리어예요.

아직 한 살인데

크면 여행 많이 다니라고

의미 있는 선물로 준비!!

  




#면세점 허세샷


가격이 좋으니 사보지 못했던

제품들도 사게 되고

적립금이 남으면 모두 사용해야 할 것 같아

물건이 많아지죠.

제주항공의 수화물 15kg의 한계





#Ma Ma


송산 문화공원 가는 길에 만난 곳

융캉제에 있다고 들었는데

이곳에도 있었어요

대만이 수제 우산이 유명하다더라고요.

가격도 좋고 견고하고ㅎ

선물로도 좋겠어요!





#대만 오르골


성품 서점 방문!!

유명하죠ㅡ소리도 좋고

수제로 만드는 오르골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이쁜 오르골이

많이 나왔어요.

보고 듣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요.

저도 선물로 몇 개 구매했어요ㅋ




#송산 문화공원


하루 종일 있어도 좋을 듯

성품 서점에 키키 타이 레스토랑에

지하에는 우 바오 춘 베이커리와

소품샵과 음식점들

그리고 문화전시도 하는 곳!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최고죠!!





#대만 코스트코


대만에서 꽤 효능이 좋다는

탈모방지 샴푸를 사러

잠시 들렀어요ㅡ

그런데 없더라고요ㅜㅜ

그래서 피자와 망고빙수 먹고 오려했는데

역시 일요일 저녁의 코스트코는

한국과 같아요.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하지만 피자가 4종류나 있더이다ㅎ





#타이베이 101


하루 만에 너무나 많은 곳을 돌아다녀

멀리서 타이베이의 랜드마크를 보고

호텔로 택시를 타구 돌아왔어요.





택시 타기 전 얼른 다시 한컷




호텔에서 두어 시간 잠을 자고

씻고 다시 타오위안 국제공항으로 향했어요.


3명의 친구들이 오는 날

저는 플래카드를 직접 만들어

공항 마중을 나왔답니다ㅎㅎ


"오늘, 너희들, 입국, 성공적"





#릴랙스 호텔 조식


원 플레이트 조식으로 선택권은 없어요.

하지만 정갈하니

음료나 커피 간단한 수프와

빵은 한쪽 켠에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아 조식은 릴랙스 호텔 2호점

지하 1층에서 먹어요ㅎ

3호점 대각선 앞에 위치해있어요.





#용산사


소원 빌러 아침부터 출발

박 가이드의 호야 투어가 시작됐습니다ㅎ




#단수이 담강중학교


말할 수 없는 비밀에 나왔던 그곳

입구에 입장 불가라 적혀있지만

학교 안 카페를 이용한다고 하면

들어 보내준답니다!!


50달러 아이스커피 한잔

입장료라 생각하고 방문하세요ㅎ






#단수이 스타벅스


너무나 이쁜 단수이의 스타벅스

노을질 때 보면 가장 이뻐요.



#BALI


단수이에서 배를 타고 10분여면

도착하는 빠리

오징어튀김 먹으러 여기와 요ㅎ

이 조형물을 찾기 위해

열심히 걸어왔어요ㅡ

대만 여행에서

너무나 마음에 드는 사진이랍니다.




#카오지


대만 맛집을 검색하면

딘타이펑 키키 그리고 이곳 카오지가

나온답니다.

저흰 새우볶음밥과 상해식 철판 군만두

너무나 좋아하는 동파육

그리고 타이완 비어까지ㅎ

맛나게 먹었어요!





#중샤오푸싱 소고백화점


타이베이에도 백화점과

멋진 쇼핑몰이 엄청 많았네요ㅡ

까르티에 트리가 럭셔리 하네요!





#키키 레스토랑


너무나 맛있게 밥을 먹은 곳

연두부 튀김과 돼지고기파 볶음

그리고 라즈지

공심채까지 밥도둑 밥도둑!!


#미라마 쇼핑센터


스린야시장에서 무료 셔틀버스가 있어요ㅎ



대관람차를 타면

타이베이의 전경을 볼 수 있어요

타이베이 101과 송산 국제공항도요!


여기서 스린야시장으로 넘어가

구경하고 하루를 마무리했어요ㅎ

저녁엔 키키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었고요.

치아더에서 펑리수도 구매했어요.



 

#둘째 날의 호야투어




이날은 택시투어를 했답니다ㅡ

예류ㅡ스펀ㅡ진과스ㅡ지우펀





#예류 지질공원







#황금 폭포





#진과스 황금박물관




#스펀 흔들다리





#지우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모티브

그리고 온에어 드라마와

비정성시의 영화 촬영지

붉은 홍등이 멋스러운 곳!!

  



#양명산 초산 레스토랑


더탑과 더불러 양명산에서 유명한

초산 레스토랑

미리 예약을 했고

택시투어 후 300달러를 추가해

바로 이곳으로 왔답니다ㅎ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을 담지 못해

아쉬웠어요.

더탑은 2년 전에 방문했는데

초산 레스토랑이 저는 더 좋았어요ㅎ

음식도 맛있고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


여기서 콜택시를 타고 스린야시장으로

가서 구경하고 길거리 음식 하나 사 먹고

까르푸로 가서 금문고량주부터

곰돌이 방향제와 과일맥주 사서

숙소로 복귀했어요

하루에 2만 걸음은 넘게 걸었어요ㅜ

휴족시간 붙이고 쉬었다는ㅎㅎ







#셋째 날 호야투어



#타이베이 메인 스테이션


토마스와 친구들 크리스마스 트리

유스 트래블카드 만들러 역에

잠시 들렀어요ㅡ




#국립 고궁박물관


세계 5대 박물관

옥 배추와 옥삼겹이 유명하죠ㅎ

내부 사진 촬영 금지





#Taipei 101


2009년까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509m의 높이ㅎ



#딘타이펑


딘타이펑은 대만을 대표하는 음식점

해외지점도 많아요.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레스토랑

엄청 오래전 이야기이지만

아직까지도 인기는 고공행진

샤오롱바오와 우육면

오이김치 맛나요ㅎ



갈비 볶음밥과

매운 새우 완탕까지




#타이베이 101 스타벅스


35층에 위치한 스타벅스

미리 전화해서 예약해야 해요

인당 220불 이상 주문을 해야 하죠


굳이 비싼 101 전망대

올라가지 않아도 되고

좋아요ㅎㅎ




타이베이 101 쇼핑몰에

버버리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타이베이 101

LOVE 조형물




송산 문화공원의


TAIPEI 조형물





#라오지에 야시장


스린야시장 지하의 먹거리촌이

공사 중이라ㅜㅜ

다른 야시장을 찾아 넘어왔어요.

모든 야시장 먹거리 먹으려

포크와 접시를 들고 다녔어요ㅎㅎ






신이 지역

너무 멋스럽죠ㅡ

W호텔과 브리즈센터

그리고 타이베이 101이 보이네요!!






타이베이에서 가장 세련된 곳

신이 지역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더라고요!!!




A5 게이트


부산으로 돌아가는 날

A5 게이트는 인연이 있어요.

뉴욕 여행 때 인천으로 돌아갈 때

이곳을 이용했거든요ㅎㅎ





여행 동안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여행 마지막 비행기를 탈 때

비가 내리기 시작했어요

날씨까지 운이 좋았던 대만 여행이었어요.


호야투어에 만족한 친구들ㅡ

저의 일정과 음식점에 모두

잘 따라와줘서 저도 너무나 좋았어요.

조금은 힘들고 피곤했겠지만

재밌었지??ㅎㅎㅎ


다음에도 어디론가 같이 여행하면 좋겠어


제 인스타그램도 놀러오세요

flyingHOYA 인스타그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